제보하기 
농심, 비빔면 '배홍동' 출시...하절기 라면시장 공략 시동
상태바
농심, 비빔면 '배홍동' 출시...하절기 라면시장 공략 시동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1.02.25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심이 비빔면 신제품 '배홍동'을 출시하고 하절기 라면 시장을 공략에 시동을 걸었다.

배홍동은 올해 라면업계 첫 비빔면 신제품으로 연간 1400억 원 규모의 하절기 라면시장 경쟁에 한발 앞서 뛰어든 농심의 비장의 카드다.

농심 관계자는 "연구원과 마케터가 함께 1 년여 간 전국의 비빔국수 맛집을 찾아다닌 끝에 전 국민의 입맛을 사로잡을 제품을 완성해냈다”며 “특히 배홍동 개발의 핵심을 비빔장에 뒀다”고 강조했다.

'배홍동'은 배와 홍고추, 동치미를 갈아 숙성시켜 만든 색다른 비빔장이 특징이다.

농심에 따르면 홍고추로 깔끔한 매운 맛을 내고 배와 양파로 달콤한 맛을 더했으며, 동치미로 시원함과 새콤함까지 추가했다. 제품 이름은 세 가지 주 재료의 앞 글자를 따서 지었다.

농심은 시장조사를 통해 소비자들의 비빔면 구매포인트가 ‘맛있는 비빔장’에 있다고 판단해 '맛있게 매콤한’ 비빔장 개발에 공을 들였다. 톡히 농심의 타 비빔면 대비 소스의 양을 20% 늘려 다른 재료와 곁들여 즐길 수 있게 했다. 건더기에는 볶음참깨와 김을 넣어 고소한 풍미를 더했다.

농심 관계자는 “기존 비빔면과 차별화되는 매콤새콤한 비빔장에서 비빔면의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농심 배홍동은 오는 3월 초 출시될 예정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