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한국암웨이, 엔바이 뉴트리라이트 신제품 2종 출시
상태바
한국암웨이, 엔바이 뉴트리라이트 신제품 2종 출시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1.05.10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암웨이는 면역젤리(내 몸에 풀 파워 면역젤리)와 다이어트 파우더(스키니버닝 상큼자몽 시네트롤)로 구성된 ‘엔바이 뉴트리라이트’ 신제품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엔바이 뉴트리라이트’는 뉴트리라이트(Nutrilite)가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해 런칭한 서브 브랜드이다. 2020년 2월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건기식 중심의 9종 제품을 출시했으며, 같은 해 단백질 쿠키와 음료, 콤부차 2종 등 트렌디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였다.

이번 3차 출시에서 선보이는 신제품 2종은 면역력 관리 제품과 다이어트 제품으로 구성됐다.

‘내 몸에 풀 파워 면역젤리’는 스틱 젤리 안에 화이트 치아씨드가 박힌 식감이 특징으로 복숭아 농축액을 함유했다.

한국암웨이에 따르면 하루 한 포로 총 8가지 멀티 비타민과 미네랄을 1일 권장 섭취량의 100%를 섭취할 수 있으며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한 필수 영양소 아연까지 챙길 수 있다. 뉴트리라이트 농장에서 생태계 농법으로 재배한 ‘아세로라’를 부원료로 포함하고 있다.
‘스키니버닝 상큼자몽 시네트롤’은 다이어트 신소재인 프랑스산 ‘시네트롤’을 함유했다. 자몽, 오렌지, 과라나에서 추출한 과일 유래 성분 원료인 ‘시네트롤’에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핵심 성분을 갈아 25시간 이상 농축한 것이 특징으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부원료로는 체지방 감소 및 운동능력 향상에 효능이 있다고 알려진 L-아르지닌 및 L-카르니틴을 포함했다.

한국암웨이 최고마케팅임원(CMO) 신은자 전무는 “한국암웨이는 ‘엔 바이 뉴트리라이트’를 통해 2030 세대의 라이프 스타일에 꼭 맞는 건기식을 선보이기 위한 투자를 지속하고 있다”라며 “업계에서 국내 건기식 시장이 2030년까지 5배가량 성장할 것으로 보고 있는 가운데 한국암웨이는 건기식 시장의 빠른 성장 속도와 트렌드를 모두 겨냥한 제품들로 주요 소비층으로 떠오르고 있는 영 제너레이션을 사로잡고 있다”라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