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브라운·켄우드, 여름철 쾌적한 집안일 도와주는 가전제품 제안
상태바
브라운·켄우드, 여름철 쾌적한 집안일 도와주는 가전제품 제안
  • 김승직 기자 csksj0101@csnews.co.kr
  • 승인 2021.06.22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라운·켄우드는 올해 예상되는 무더위를 대비해 여름철 쾌적한 집안일을 도울 가전제품을 제안한다고 22일 밝혔다.

여름철 더운 주방에서의 요리를 돕는 제품인 켄우드 쿨터치 전기주전자는 이중 단열구조로 물이 끓은 직후에도 표면 온도가 38~42도에 머문다. 이 때문에 어린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 뚜껑 내부까지 스테인리스 304재질이 사용돼 세척이 쉽고 녹이 슬지 않으며 내구성을 갖췄다. 물이 끓는 동안에도 54db 수준으로 적은 소음을 유지한다.

브라운 핸드블렌더 MQ7 시리즈도 있다. 한 손으로 핸들링 가능하며 누르는 세기에 따라 스피드 조절 가능한 제품이다. 1000W의 파워와 액티브 무빙 칼날 기술을 활용해 신속하게 요리할 수 있다. 또 다양한 액세서리를 갖추고 있어 블렌딩, 다지기, 슬라이스, 채썰기 등이 가능하다.


여름철 음식물쓰레기를 버리는 수고를 덜어주는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는 최대 90%까지 음식물쓰레기 부피를 감량해 주고, 악취, 세균, 부패 걱정 없이 음식물 쓰레기를 처리할 수 있다. 또 병원성 세균을 99.9%까지 살균 처리하며 원터치로 세척 가능하다.

무더위 속 청소를 돕는 에코백스 물걸레 로봇청소기는 진공 흡입과 물걸레 청소가 동시에 가능한 제품으로 기존 LDS 센서에 비해 4배 높은 정확도를 보이는 차세대 d-ToF 센서를 탑재했다. 측면부에는 3D 장애물 인식 센서가 적용됐다. 또 고주파 진동 물걸레 기능, 3000Pa 초강력 흡입력을 갖췄다.

화구의 열기에서 벗어나게 돕는 SK매직 보더리스 인덕션은 화구 간 경계를 없애 플렉스 냄비와 넓은 프라이팬 등 대용량 조리 기구를 공간 제약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상판 위에 용기를 올려두면 자동으로 위치와 크기를 감지해 총 5가지 맞춤형 색상을 표시한다. 터치로 모든 화구 화력 조절이 가능하며 탈부착 컨트롤러인 ‘초미세 소프트 다이얼’도 적용했다. 좌우로 다이얼을 돌려 화력을 15단계까지 조절할 수 있고 마그네틱 재질 컨트롤러의 탈부착이 가능해 쉽게 상판을 청소할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승직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