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홈키파∙홈매트, 디지털캠페인 ‘#모기제로챌린지’ 실시
상태바
홈키파∙홈매트, 디지털캠페인 ‘#모기제로챌린지’ 실시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1.06.25 1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키파∙홈매트는 다음달 23일까지 인스타그램에서 증강현실(AR) 필터를 활용한 ‘#모기제로챌린지’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챌린지는 신제품 홈키파∙홈매트 제로 라인업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다.

신나는 브랜드송과 ‘모기 제로 댄스’를 통해 브랜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소비자들이 브랜드와 제품을 쉽게 인지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SNS 플랫폼인 인스타그램에서 최신 디지털 트렌드인 AR필터를 활용한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제품의 키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참여 방법은 홈키파–홈매트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증강현실(AR) 필터를 켜고, 홈키파–홈매트 브랜드송에 맞춰 영상을 촬영한 후 해시태그를 작성해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릴스 또는 게시물로 업로드하면 된다.
 
7월 1일부터 4주간 목요일마다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 삼성 갤럭시북, 다이슨 슈퍼소닉,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신세계 상품권, 홈키파–홈매트 제로 라인 3종 세트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홈키파∙홈매트 ‘제로 라인’은 유해한 화학성분을 최소화하되 살충효과는 유지해 효과성과 안전성을 동시에 충족시킨 신제품이다. ‘에어졸’, ‘리퀴드’, ‘기피제’ 3종으로 구성됐다.
 
홈키파∙홈매트 브랜드 매니저는 “본격적인 여름에 돌입한 만큼 홈키파–홈매트 제로 라인으로 건강한 집안위생도 지키고 ‘모기제로 챌린지’에 참여해 온가족이 신나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