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파파존스 피자, ‘소시지 레볼루션 피자’ 출시 기념 할인 행사
상태바
파파존스 피자, ‘소시지 레볼루션 피자’ 출시 기념 할인 행사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1.06.30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는 하반기 첫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최대 1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30일 밝혔다,
 
1일 출시하는 ‘소시지 레볼루션 피자’는 미트 칠리 소스를 베이스로 세 가지 종류의 소시지를 도우에 가득 올린 프리미엄 피자 메뉴다.
 
한국파파존스에 따르면 이번 신메뉴는 돼지고기 함량을 90% 이상 채우고 훈연한 세블락 소시지(갈색), 고기 식감을 살려 육즙이 가득한 뉴른베르거 소시지(하얀색), 레드 페퍼와 겨자씨를 넣어 매콤함을 살린 킬바사 소시지(붉은색)가 조화를 이뤄 풍부한 질감이 특징이다. 여기에 할라피뇨 랠리쉬 소스가 별도로 제공돼 아삭한 씹는 맛과 할라피뇨 특유의 알싸한 매운맛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파파존스 피자는 7월 1일부터 8월 5일까지 ‘소시지 레볼루션 피자’ 주문 시 라지 사이즈는 6000원, 패밀리 사이즈와 파티 사이즈는 각각 8000원, 1만 원 할인한다.

이번 혜택은 파파존스 피자 전체 온라인 채널(홈페이지, 모바일 웹 또는 앱)은 물론, 콜센터 및 매장 방문 등을 통한 배달이나 포장 주문 시 누릴 수 있다. 타 쿠폰 및 할인 혜택과의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소시지 레볼루션 피자는 맛, 색, 식감이 다른 소시지를 도우에 아낌없이 담아 비주얼적으로 미국식의 풍성함을 느끼도록 하는 한편, 입안 가득 짭조름함과 쫄깃함을 맛볼 수 있게 한 메뉴”라며 “이번 혜택을 통해 든든함을 자랑하는 신메뉴 피자를 할인가에 즐기면서 무더워지는 날씨로 지친 입맛을 회복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