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카페베네, 매월 6일 '베네데이'로 선포…멤버십 회원은 아메리카노 1+1
상태바
카페베네, 매월 6일 '베네데이'로 선포…멤버십 회원은 아메리카노 1+1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7.02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피 프랜차이즈 전문점 카페베네는 매월 6일을 베네데이로 정하고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아메리카노 레귤러 사이즈 1+1 쿠폰을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베네데이는 베네를 상징하는 알파벳 b와 유사한 모양의 숫자 6에서 착안한 멤버십 데이다. 카페베네 멤버십 회원은 6일 베네데이에 아메리카노 레귤러 사이즈를 1+1으로 즐길 수 있다.

쿠폰은 카페베네 멤버십 앱(App)에서 매월 3일 자동 발급된다. 매월 3일에서 6일 사이에 가입하는 신규 회원은 가입과 동시에 쿠폰이 발급되며 6일 가입 시에도 당일 사용이 가능하다. 

1+1 쿠폰 사용 시 베네머그를 6개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8월까지 한정으로 진행된다. 베네머그는 제조 메뉴 주문 시 메뉴별 1개씩 적립되며 15개를 적립할 때마다 무료 음료 쿠폰이 제공된다.
 

7월과 8월 베네데이에는 1+1 쿠폰 사용과 여름 캠페인 프로모션인 '굳피플 프로모션'이 함께 적용돼 프리퀀시 중복 적립이 가능하다. 굳피플 프로모션은 카페베네 여름 신메뉴 1회 필수 주문을 포함해 음료당 제공되는 프리퀀시를 총 5개 모으면 자연 친화적 소재로 제작된 리유저블 산책 텀블러를 제공하는 행사다. 8월 31일까지 카페베네 멤버십 앱에서 진행된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카페베네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베네데이를 지정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많은 이가 베네데이를 통해 카페베네 아메리카노를 1+1로 즐기고 베네머그와 프리퀀시 적립까지 챙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카페베네는 최근 천도복숭아와 자두를 활용한 여름 신메뉴를 출시했다. 신메뉴는 ▲빙수 2종(피치 플럼 요거트 빙수, 피치 플럼 요거트 1인 빙수) ▲음료 3종(피치 플럼 젤라또 에이드, 피치 플럼 프라페노, 수박 프라페노) ▲젤라또 1종(천도복숭아 젤라또)으로 여름 제철 과일인 천도복숭아와 자두, 천도복숭아 젤라또가 조화를 이룬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