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대교, 파라다이스시티와 선보인 ‘상상KIDS 패키지’ 8월 말까지 연장
상태바
대교, 파라다이스시티와 선보인 ‘상상KIDS 패키지’ 8월 말까지 연장
  • 황혜빈 기자 hye5210@csnews.co.kr
  • 승인 2021.07.05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교가 지난 4월 파라다이스시티와 협업해 선보인 ‘상상KIDS 패키지’를 오는 8월 31일까지 연장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만나볼 수 있는 ‘상상KIDS 패키지’는 이색 키캉스(키즈+호캉스)로 호텔 객실과 체크인 당일 대교 전문강사와 함께 놀이와 학습을 동시에 즐기며 상상력을 키울 수 있는 ‘상상키즈 창의 클래스’로 구성돼 있다.

대교는 대교만의 키즈 콘텐츠를 더 많은 고객들이 접할 수 있도록 매월 다른 커리큘럼의 ▲만들기 체험 키트 1종 ▲큐레이션 그림책 2권 ▲누리북 1권 ▲상상키즈 앱 3개월 이용권을 담은 ‘스팀박스(STEAM BOX)’로 창의 클래스 운영에 나선다.

상상키즈 창의 클래스는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호텔 투숙객은 물론 방문객 모두 참여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대교는 패키지 연장을 기념해 6월 한시적으로 상상키즈 그림책 도서관 입장객 대상에게 제공되던 상상키즈 앱 1개월 이용권을 내방객 전체에게 증정하고, 어린이 도서와 디지털 동화 영상 등을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대교 관계자는 “고객들이 보내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6월까지만 운영 예정이었던 상상키즈 창의 클래스를 8월까지 연장하기로 결정했다”며 “파라다이스시티의 넓고 쾌적한 공간에서 대교가 엄선한 질 높은 클래스를 즐기며 특별한 여름 휴가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황혜빈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