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대상 집으로ON, '핑크퐁 아기상어' 어린이 간식 4종 출시
상태바
대상 집으로ON, '핑크퐁 아기상어' 어린이 간식 4종 출시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7.06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상 온라인 전문 브랜드 '집으로ON'은 글로벌 콘텐츠 기업 스마트스터디와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핑크퐁 아기상어' 어린이 간식 4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핑크퐁 아기상어 간식은 핑크퐁 아기상어 만두 2종과 핑크퐁 아기상어 핫도그 2종으로 구성됐다.

어린이를 타깃으로 한 제품인 만큼 엄선한 국내산 재료로 만들어 누구나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제품 패키지는 만두와 핫도그 이미지에 핑크퐁 아기상어 캐릭터의 매력을 살려 디자인했다.

핑크퐁 아기상어가 등장하는 핑크퐁 아기상어 체조(Baby Shark Dance) 영상은 유튜브 최다 조회수 1위로 7월 현재 유튜브 조회수 88억 건을 돌파하며 전 세계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핑크퐁 아기상어 만두는 '안매운 김치만두'와 '갈비만두' 2종이다. 안매운 김치만두는 종가집 백김치를 사용해 김치를 막 먹기 시작한 어린이들도 즐길 수 있다. 갈비만두는 돈갈비살에 특제소스를 더해 달짝지근한 갈비맛이 돋보인다. 두 제품에 사용된 두부와 돼지고기, 채소 모두 국내산을 사용했는데 특히 두부는 종가집 국산콩두부를 사용했다.

핑크퐁 아기상어 핫도그는 '소시지 핫도그'와 '크리스피 모짜렐라 핫도그' 두 종류로 선보인다. 소시지 핫도그는 국내산 단호박과 당근, 양파가 빵에 첨가돼 어린이의 채소 섭취 부담을 낮출 수 있다. 크리스피 모짜렐라 핫도그는 찹쌀가루와 감자분말을 사용한 반죽을 모짜렐라 치즈에 입혀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배가시켰다는 설명이다. 두 제품 모두 미니 사이즈로 만들었으며 스틱 끝이 뾰족하지 않다.

전자레인지나 찜기, 에어프라이어를 활용해 조리할 수 있다. 지퍼형 포장지를 적용해 소량 취식 후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다.

▲핑크퐁 아기상어 만두 2종 가격은 1봉 기준 1만2500원(900g) ▲핑크퐁 아기상어 소시지 핫도그는 1만4500원(630g, 10개입) ▲핑크퐁 아기상어 크리스피 모짜렐라 핫도그는 1만5500원(600g, 10개입)이다. 대상 공식 온라인몰 정원e샵을 비롯해 소셜커머스, 오픈 마켓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대상 관계자는 "스마트스터디의 대표 IP(지식재산) 핑크퐁 아기상어가 적용된 이번 신제품은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건강 간식"이라면서 "원료까지 꼼꼼하게 따져 만든 만큼 누구나 안심하고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