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GS25, 밀리터리 프로그램 ‘강철부대’ 컬래버레이션 상품 출시
상태바
GS25, 밀리터리 프로그램 ‘강철부대’ 컬래버레이션 상품 출시
  • 김민국 기자 kimmk1995@csnews.co.kr
  • 승인 2021.07.06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이달 8일부터 인기 리얼리티 밀리터리 프로그램 ‘강철부대’와 손을 잡고 이색 상품을 순차적으로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강철부대’는 채널A에서 방송하고 있는 리얼리티 밀리터리 프로그램으로, 대한민국 최강의 특수 부대원들이 참여해 수행하는 미션을 군 전문가와 예능의 시각으로 다양하게 스토리를 전개해 고객에게 인기가 높은 프로그램이다.

GS25는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층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이색 프로그램 ‘강철부대’를 상품에 접목함으로, 기성 세대에게는 추억을, MZ세대에게 이색적인 재미를 제공해 높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 상품은 해군 PX에서 인기가 높은 베스트 상품이다. 해군 PX 소시지/용기면 카테고리 매출 1위 상품 빅팜, 간짬뽕에 강철부대 디자인을 적용한 ‘유어스강철부대빅팜’, ‘강철부대제대로간짬뽕’을 선보인다. 가격은 각각 1600원, 1350원이다.

 

또한, 강철부대를 시청하며 트레이닝에 관심이 높고 단백질 섭취를 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유어스강철부대닭가슴살3입’ 2종도 이달 15일 선보일 예정이다. 가격은 7500원.

강철부대 제휴 상품 출시 기념으로 7월 한 달간 ‘유어스강철부대빅팜’ 2개 구매하면 1개를 증정하는 2+1행사를 진행해 높은 매출이 기대된다.

정경아 GS25 냉장식품 MD는 “고객들에게 색다른 밀리터리 푸드를 제공하고자 인기 서바이벌 프로그램 강철부대와 제휴를 통해 상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기성 세대 고객뿐 아니라 MZ세대에게도 사랑받을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민국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