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CJ프레시웨이, 홍대쌀국수와 손 잡고 광동고등학교에서 '쌀국수 특식' 선보여
상태바
CJ프레시웨이, 홍대쌀국수와 손 잡고 광동고등학교에서 '쌀국수 특식' 선보여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7.09 16:4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그룹의 식자재 유통·단체급식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는 지난 8일 홍대쌀국수와 함께 경기도 남양주시에 위치한 광동고등학교에서 쌀국수 특식 메뉴를 선보였다고 9일 밝혔다. 

홍대쌀국수는 2016년 서울시 마포구 인근 골목에서 시작한 브랜드로 현재 7개의 직영점과 70개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는 프랜차이즈 업체다. 

이번 협업은 레시피와 식자재를 공급하고 상품을 판매하는 이익활동을 넘어 프랜차이즈 브랜드와의 공식 협업을 통해 더운 여름 학생들에게 건강한 한 끼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매장에서의 맛을 살리기 위해 홍대쌀국수 소속 셰프들이 직접 학교를 방문해 조리, 배식 등을 맡았다. 통상 매장에서 100인분 단위로 준비하는 육수를 750명 식수에 맞춰 조절하기 위해 고기를 우려내는 시간과 비율 등을 조정했다. 학생들에게 특식의 기분을 주기 위해 식판이 아닌 전용 종이용기에 제공했다. 
 

▲CJ프레시웨이가 남양주시 광동고등학교에서 선보인 쌀국수 특식
▲CJ프레시웨이가 남양주시 광동고등학교에서 선보인 쌀국수 특식
하윤국 홍대쌀국수 대표는 "홍대 골목에서 어렵게 시작한 작은 쌀국수집이 전국 70여 개 가맹점을 가진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고객들의 사랑 덕분"이라면서 "CJ프레시웨이와 함께 작게나마 학생들에게 그 사랑을 돌려드릴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식자재 납품으로 인연을 맺게 된 프랜차이즈 업체와 특별한 메뉴를 선보인 뜻깊은 행사"라면서 "협업과 상생을 통해 더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2021-08-12 16:19:45
사. 기. 프렌차이즈로 소문났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