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제품 노비타 살균비데(BD-H700)는 지난해 2월 출시 기념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35분 만에 2개월 치 물량이 매진된 바 있다.
콜러노비타는 이번 신제품 ‘BD-H500’은 살균비데의 주요 기능을 압축해서 탑재했다고 밝혔다. 자동 살균 기능을 통해 24시간에 한 번 노즐 내·외부 및 도기 내 번식한 유해세균을 3단계에 거쳐 99% 살균한다.
노비타는 오는 23일 오후 2시에 출시 기념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 신제품 살균비데 ‘BD-H500’ 시리즈와 기존 살균비데 ‘BD-H700’시리즈를 특별 할인가로 판매한다.
콜러노비타 이현식 마케팅 상무는 “지난해 살균비데가 이룬 ‘완판’ 기록과 판매량 증가세는 비데 업계에서 이례적인 성과다. 예상보다 더 뜨거웠던 소비자 반응에 감사를 담아 더 많은 분들이 살균비데를 가성비 있게 경험하시길 바라며 이번 신제품을 준비했다”며 “특히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할인 프로모션 및 풍성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콜러노비타 공식 홈페이지 및 온라인몰에서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이패드 ▲에어팟 ▲스타벅스 기프티콘 ▲신세계 상품권 1만 원 권·3만 원 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신제품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콜러노비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천상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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