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로이스커뮤니케이션, 한국PR기업협회 회원사 가입..."최적의 커뮤니케이션 제공 주력"
상태바
로이스커뮤니케이션, 한국PR기업협회 회원사 가입..."최적의 커뮤니케이션 제공 주력"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3.09.22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PR컨설팅기업 로이스커뮤니케이션(대표 황재규)이 국내 주요 PR기업들을 회원사로 둔 한국PR기업협회(KPRCA) 회원사에 가입했다고 22일 밝혔다.
 
로이스커뮤니케이션은 2018년도에 설립돼 올해로 만 5년 된 종합 PR·커뮤니케이션 회사다. 기업의 언론홍보 서비스를 기본으로 디지털 통합 마케팅, 캠페인, 프로모션 등을 진행한다.

기업의 리스크 매니지먼트(Risk Management)나 브랜드의 평판 유지와 관리, 제품에 대한 전문적인 PR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차별화된 크리에이티브를 통한 커뮤니케이션(Creative Communication)을 지향하고 있다.
 
그 동안 메가MGC커피, BBQ, 삼양라운드스퀘어, 푸르밀 등 식음료와 패션 등 유통 산업을 중심으로 제약/바이오, 가전/IT, 자동차, 문화/엔터 및 공공기관 등 서비스 영역을 확장하며 PR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황재규 로이스커뮤니케이션 대표는 "미디어 PR 프로젝트를 더 효율적이면서 효과적으로 기획·실행할 수 있도록 힘써나갈 것"이라며 "소비자들로부터 공감을 얻을 수 있는 다양한 PR 활동을 통해 고객을 위한 최적의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하는 데 주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국PR기업협회(KPRCA)는 PR기업에 대한 신뢰와 위상을 제고하고 한국 PR산업 발전에 이바지하는 PR인의 자질과 의식 고양을 목적으로 설립됐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