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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DC현대산업개발, 아이파크 입주민으로부터 감사패 받아..."입주 만족도 높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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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DC현대산업개발, 아이파크 입주민으로부터 감사패 받아..."입주 만족도 높아"
  • 천상우 기자 tkddnsla4@csnews.co.kr
  • 승인 2023.09.26 16: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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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DC현대산업개발이 최근 고척아이파크, 영통 아이파크캐슬 3단지, 광주 계림 아이파크SK뷰 입주자대표회로부터 감사패를 전달받았다고 26일 밝혔다.

HDC현대산업개발에 따르면 지난 25일 광주 계림 아이파크SK뷰 입주자대표회의는 단지에 대한 적극적인 관리와 지원으로 HDC현대산업개발에 감사패를 수여했다.

앞서 지난 21일에는 고척아이파크, 16일 영통 아이파크캐슬 3단지 입주자대표회의로부터 감사패를 받은 바 있다.
 

▲ 지난 21일 이한울 고척아이파크 MD 입주자대표회의 회장(사진 왼쪽)이 여인태 HDC현대산업개발 서부고객센터 소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있다.
▲ 지난 21일 이한울 고척아이파크 MD 입주자대표회의 회장(사진 왼쪽)이 여인태 HDC현대산업개발 서부고객센터 소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있다.
고척아이파크 입주자대표회장은 “불편 사항을 아이파크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손쉽게 접수하면, 신속하게 HDC현대산업개발에서 나와 확인하고, 보수를 진행한 덕분에 불편함 없이 살 수 있었다”라며 “사후 조치뿐 아니라 고품질 자재와 훌륭한 커뮤니티 시설을 조성해준 부분에 입주민들이 높은 만족도를 보인다”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25일 발표된 국토교통부 하자심사분쟁조정위원회의 ‘하자신청 및 처리현황과 건설사별 하자 현황’ 자료에 따르면 하심위로부터 하자로 판정받은 세부하자수는 지난 2021년 기준 95건을 기록한 이후 지난해 15건으로 감소했으며, 올해는 현재까지 0건을 기록하고 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철저한 품질관리를 위해 지속해서 시스템 개선과 보완을 이어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천상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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