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추석연휴 당일인 29일 신한카드 간편결제와 온라인 결제가 중단되면서 소비자들이 불편을 겪고 있다. 29일 오후 8시부터 내부 전산 문제로 신한카드 온라인과 간편결제 장애가 발생한 것으로 나타났다. 신한카드 측은 "현재 시스템 오류로 인해 일시적으로 서비스 제공이 중단 중"이라며 "서비스 정상화 진행중이오니 고객님의 양해를 부탁드리며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신은주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은주 기자 다른기사 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코로나 팬데믹 3년에 은행점포 1천개 줄어...지역편중도 심화 컴투스 남재관 대표 '글로벌 톱 퍼블리셔' 달성할까? 대형 상조사들, 신사업 키우며 몸집 불려...프리드라이프 2.6조 원, 압도적 오티스, 매출 1조 클럽 입성...조익서 대표, 안정적 성장 이뤄 LGD, 흑자전환 빨라질까?...애플 OLED 태블릿·LCD공장 매각 호재 보험사 배타적 사용권 신청 반토막...현대해상·DB손보 가장 많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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