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전남 순천에 사는 이 모(여)씨는 쥐포를 먹다가 온전한 모양으로 납작하게 눌린 파리 사체를 보고 경악했다. 이 씨는 한 온라인 플랫폼에서 주문한 쥐포를 먹던 중 시커먼 게 보여 떼내려고 보니 '파리'였다고 말했다. 다른 쥐포도 살피자 파리 다리로 보이는 시커먼 이물들이 곳곳에 붙어 있었다고. 이 씨는 "쥐포는 수거해갔고 환불도 받았지만 제조상 위생 상태가 심각해 보인다"며 조사가 필요하다고 촉구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윤주 기자 다른기사 보기 피해를 겪었으면 제보해주세요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우리금융 10년 만에 증권업 재진출... "10년 내 톱10 초대형 IB 진입 목표" 기아, '더 기아 타스만' 디자인 대회 개최 현대자동차그룹, 美 IIHS 충돌평가서 '최고 안전한 차' 최다 선정 락앤락, 자원 순환 캠페인 ‘러브 포 플래닛’ 실시...환경보호·자원순환 앞장 생보사, 상품 판매과정 민원 다발...손보사는 보험금 지급분쟁 꾸준 한진, 택배 서비스 강화 속도...네이버 'NFA' 라스트마일 배송부터 11번가 슈팅배송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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