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스 레스떼렐 시그니처’는 시크한 올블랙 유리병과 메탈릭 외캡으로 포인트를 살린 디자인을 적용했다.
또한 프랑스산 최고급 에센셜 오일 함유량을 기존 제품 대비 2배로 높여 더 깊고 풍부한 향취를 느낄 수 있다. 발향 기간 역시 약 3개월 가량으로 은은하고 일정하게 지속된다.
이외에도 식물 베이스 에탄올을 사용해 인위적인 알콜향을 낮추고 편안한 향취를 구현해냈으며 폼알데히드, 메탄올, 글리옥살 등 환경호르몬 7종이 첨가되지 않았다.
불스원 에어케어 신진호 팀장은 "이번 신제품은 프리미엄 방향제 시장의 선두주자인 그라스가 시그니처 라인으로 자신있게 선보이는 제품”이라며 “프랑스산 최고급 에센셜 오일을 기존 제품 대비 2배로 담아 더욱 깊고 풍부한 향취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문지혜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