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한국P&G 페브리즈, 탈취력·빠른 건조 ‘퀵 드라이 젯’ 2종 출시
상태바
한국P&G 페브리즈, 탈취력·빠른 건조 ‘퀵 드라이 젯’ 2종 출시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4.01.11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P&G의 섬유탈취제 브랜드 페브리즈가 브랜드 최초로 연속 안개분사 스프레이가 적용된 신제품 ‘페브리즈 프로 퀵 드라이 젯’ 2종 ▲화이트 머스크 ▲클린 코튼 솝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연속 안개분사’다. 트리거를 당기면 마치 미스트를 뿌린 것과 같이 미세한 안개 입자들이 넓고 고르게 분사돼 섬유에 흡수된다. 건조 시간은 기존 페브리즈 제품 대비 20% 이상 감축됐다.

이번 제품에 새롭게 적용된 ‘연속 안개분사 스프레이’는 적은 힘으로도 내용물이 끊김 없이 분사될 수 있도록 돕는다. 내용물이 완전히 분사되기 전 트리거를 가볍게 당겼다 놓는 과정을 반복하면 된다. 이를 통해 분사 범위는 기존 제품 대비 약 2배 이상 확장됐다. 
 


기존 페브리즈 제품 대비 약 3배 이상의 탈취 성분을 함유했다. 냄새를 향으로 덮는 것이 아닌 냄새 분자를 중화해 근본적인 원인을 제거하는 페브리즈의 탈취 기술은 신제품에도 동일하게 적용됐다.

페브리즈 신제품 ‘페브리즈 프로 퀵 드라이 젯’은 ▲화이트 머스크 ▲클린 코튼 솝 등 2종으로 출시돼 현재 주요 온라인 이커머스 채널, 전국 대형마트 등 모든 채널에서 판매 중이다.

한국피앤지 페브리즈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브랜드 최초의 연속 안개분사 스프레이가 적용돼 각종 침구류와 카펫, 커튼 등 세탁이 까다로운 넓은 면적의 패브릭 아이템도 상쾌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라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