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김미리 경기도의원, "'경기 동북부 공공의료원' 유치 위한 민·관·정 협력체계 구축해 달라"
상태바
김미리 경기도의원, "'경기 동북부 공공의료원' 유치 위한 민·관·정 협력체계 구축해 달라"
  • 최형주 기자 hjchoi@csnews.co.kr
  • 승인 2024.01.25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의회 교육행정위원회 김미리 위원장(더불어민주당, 남양주2)이 '남양주시 미래도시추진단' 관계자들을 직접 만나 경기 동북부 공공의료원의 남양주 유치를 위한 민·관·정 협력체계 구축해 달라고 촉구했다.

24일 경기도의회 남양주상담소에서 열린 정담회에는 김미리 위원장을 비롯해 남양주시 미래도시추진단의 김동진 기반조성 1팀장 등 공공의료원 유치 업무 담당 공무원들이 참석했다.

남양주시는 2024년부터 경기 동북부 공공의료원 유치를 위한 전담 조직을 설치하고 본격적으로 공공의료원 유치에 뛰어들었다. 1월 부로 ‘미래도시추진단’을 신설하고 산하의 기반조성과를 전담조직으로 지정해 경기 동북부 공공의료원의 남양주 유치를 위한 추진 계획 수립 업무 등을 본격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김 위원장은 "남양주시가 전담조직을 설치하고 공공의료원 유치 활동에 주도적으로 나선 것을 환영한다"며 "공공의료원 유치를 위해서 차별화된 유치 전략을 수립하는 것과 더불어, 민·관·정 모두가 협력하여 한 목소리로 유치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남양주시가 주도적으로 활동해달라"고 당부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최형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