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CJ웰케어, ‘카무트® 곡물콤부효소’ NS홈쇼핑 첫 방송서 1만 개 완판
상태바
CJ웰케어, ‘카무트® 곡물콤부효소’ NS홈쇼핑 첫 방송서 1만 개 완판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4.02.02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CJ웰케어는 신제품 ‘카무트® 곡물콤부효소’가 TV홈쇼핑 첫 방송에서 1만 개 전량 완판됐다고 2일 밝혔다.

CJ웰케어는 지난 30일 NS홈쇼핑에서 단독 론칭 방송을 통해 프리미엄 효소 제품인 ‘카무트® 곡물콤부효소’를 선보였다. 이날 편성시간인 60분이 끝나기 전에 준비 물량 1만개 매진됐다. 이는 출시 1개월 누적 판매량과 같은 수치다.

‘카무트® 곡물콤부효소’는 캐나다산 정품 카무트와 흑미, 율무, 서리태 등 엄선된 14가지 원료를 배합해 만든 제품이다. 탄수화물 중심의 한국인 식습관에 맞춰 홈쇼핑 제품 중 최대 역가수치인 1포당 총 73만2000유니트(unit)의 높은 효소 활성도로 개발됐다. 또한 CJ만의 특허 저분자 공법을 적용해 물 없이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CJ웰케어는 오는 5일 오전 6시NS홈쇼핑에서 ‘카무트® 곡물콤부효소’ 2차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규진 CJ웰케어 마케팅 팀장은 “’카무트® 곡물콤부효소’는 한국인 식습관을 고려한 효소 활성도와 섭취 편의성으로 출시와 동시에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에 맞춘 CJ웰케어의 제품들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