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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라운 죠리퐁, 건강 간편식 컵시리얼 출시...8만 개 한정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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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라운 죠리퐁, 건강 간편식 컵시리얼 출시...8만 개 한정 판매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4.02.05 18: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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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라운제과(대표 윤석빈)는 컵시리얼 ‘떠먹는 죠리퐁 마시멜로컵’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지난 2일부터 2주 동안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8만 개만 만날 수 있는 스페셜 에디션이다.
 
K-시리얼 원조 스낵 죠리퐁이 컵시리얼로 변신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시리얼 제품은 물론 컵 용기 제품 중에서도 종이 스푼을 탑재한 것 역시 최초다.

죠리퐁의 혁신은 신입사원(3명)들의 아이디어에서 출발했다. 우유를 더 편하게 부어 먹을 수 있는 컵시리얼 아이디어가 2023패키징대전과 아시아포장연맹(APF)에 입상했고, 이후 1년여의 연구개발 과정을 거쳐 정식 제품으로 출시한 것.
 
오리지널 죠리퐁과 마시멜로를 섞어 개별 포장해 넣은 컵과 접어 만드는 스푼이 부착된 뚜껑으로 구성했다. 
 
또한 국내 제과업계 최초로 재활용이 가능하고 3개월 이내로 생분해 되는 그린실드 용지로 컵을 만들었다. 유해화학물질 저감으로 로하스 인증을 받은 잉크 3종을 사용해 친환경 플랙소 인쇄를 적용했다. 또한 뚜껑 안쪽에 두번만 접으면 완성되는 간편한 종이스푼을 접착제 없이 담았다.
 
크라운제과 관계자는 “죠리퐁만의 건강한 즐거움을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선 보일 계획”이라며 “죠리퐁 컵시리얼 제품이 더 다양한 디자인과 편리성으로 진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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