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네스프레소, ‘버츄오 더블에스프레소’ 캠페인 전개...한국인 커피 취향 반영
상태바
네스프레소, ‘버츄오 더블에스프레소’ 캠페인 전개...한국인 커피 취향 반영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4.02.15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가 깊고 진한 커피를 선호하는 국내 소비자의 취향을 반영해 ‘버츄오 더블에스프레소(Vertuo DoubleEspresso)’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네스프레소에 따르면 새롭게 전개하는 ‘버츄오 더블에스프레소’ 캠페인은 지난 1월부터 진행된 ‘네스프레소 최애 커피’ 캠페인에 이어, 국내 소비자의 커피 취향을 탐색하고 최상의 레시피를 제안하고자 기획됐다.

실제 '버츄오 더블에스프레소' 라인업은 지난 캠페인 설문조사에서 네스프레소 클럽 멤버들의 최애 커피로 선정되기도 했다. 
 


커피 테이스트를 더블로 끌어올려주는 더블에스프레소 라인업과 ‘아이스&라테 모드’를 활용한 다양한 커피 레시피 등의 공개를 시작으로 네스프레소는 오는 5월 1일까지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그램을 전개할 예정이다.

한편 더 다양한 맛과 향의 더블에스프레소를 즐기고 싶다면 버츄오 팝과 버츄오의 아이스&라테모드를 활용해 볼 수 있다. 아이스&라테 모드는 버츄오 머신의 추출 버튼을 더블 클릭 시 작동하는 기능으로, 어떤 사이즈의 버츄오 커피도 아이스 커피나 라테로 즐기기에 최적화된 맛과 양의 커피로 추출된다. 이외에도 네스프레소가 제안하는 더블에스프레소의 황금 비율 레시피는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캠페인 기간인 오는 5월1일까지 네스프레소는 버츄오 머신을 최대 11만 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에어로치노4, 캡슐, 액세서리 등과 함께 구매 시 제공되는 프로모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한 버티컬 디스펜서도 새롭게 출시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