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명이 '프리미엄 햇사과'로 상급의 온전한 상품을 기대했는데 받고 보니 군데군데 썩고 크기도 제각각이었다.
오픈마켓 측에 항의했고 상담원은 답변하겠다고 약속했으나 며칠째 소식이 없는 상황이다.
한 씨는 "프리미엄이라더니 흠집 난 썩은 사과를 보내놓고 반품이나 교환 어떠한 해결도 하지 않고 있다"며 분통을 터트렸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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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명이 '프리미엄 햇사과'로 상급의 온전한 상품을 기대했는데 받고 보니 군데군데 썩고 크기도 제각각이었다.
오픈마켓 측에 항의했고 상담원은 답변하겠다고 약속했으나 며칠째 소식이 없는 상황이다.
한 씨는 "프리미엄이라더니 흠집 난 썩은 사과를 보내놓고 반품이나 교환 어떠한 해결도 하지 않고 있다"며 분통을 터트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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