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오비맥주, 카스 라이트 '뺌 점프스테이지’ 참여형 팝업...18일까지 스타필드 수원서
상태바
오비맥주, 카스 라이트 '뺌 점프스테이지’ 참여형 팝업...18일까지 스타필드 수원서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4.03.14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비맥주(대표 배하준) 카스 라이트가 ‘가벼워짐’의 즐거움을 테마로 소비자 참여형팝업 이벤트 '뺌 점프스테이지(BBAAM JUMP STAGE)'를 연다.

이번 이벤트는 3월 14일부터 18일까지 수원 스타필드 센트럴 아트리움에서 운영된다.

방문객들은 이색 포즈로 재미있는 영상을 남길 수 있는 ‘점핑 스테이지 존’, 포토존, 시음 부스 등 체험형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카스 라이트 모델 전종서를 비롯해 모델 한혜진, god 박준형 등이 방문할 예정이다.
 


방문객들은 ‘점핑 스테이지 존’에서 카스 라이트의 매력을 공감각적으로 경험해 볼 수 있는 이색 영상 촬영이 가능하다. 카운트다운에 맞춰 점프 포즈를 취하면 ‘타임 슬라이스(Time-Slice)’ 방식으로 촬영, 팝아트 컨셉의 배경과 어우러져 마치 만화 속 주인공이 된 듯한 역동적인 포즈의 영상을 남길 수 있다.

이벤트 참여를 완료한 후 팝업 이벤트 내 마련된 시음 부스를 통해 카스 라이트를 직접 즐길 수 있으며, 그립톡, 스티커 등굿즈도 일별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카스 라이트 ‘뺌 점프스테이지’ 팝업 이벤트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되며 성인 인증 후 입장이 가능하다. 

카스 라이트 브랜드 매니저는 “신나게 점프를 하면서 가벼워진 몸의 움직임을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체험을 통해 카스 라이트의 가볍고 청량한 매력을 감각적으로 즐겨보길 바란다”며 “’제로 슈거’, ‘저칼로리’, ‘낮은 포만감’으로 가볍게 즐기는 라이트 맥주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와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