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다른 일반적인 렌터카와는 달리 이번 이벤트는 트랙스 크로스오버와 트레일블레이저 RS, ACTIV 등 상위 트림 모델로 운영될 예정이다.
GM 한국사업장 커뮤니케이션 총괄 겸 최고 마케팅책임자 윤명옥 전무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제주 여행을 통해 쉐보레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쉐보레 X 제주 렌터카 시승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제주 여행을 즐기며 글로벌 시장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쉐보레의 대표 모델의 매력을 직접 느껴볼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쉐보레는 소셜 이벤트 ‘쉐비네컷 in Jeju’도 진행한다. 제주에서 쉐보레 차량과 함께한 사진과 영상 등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를 추가해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3만 원 상당의 스타벅스 기프트카드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12월 11일 쉐보레 공식 인스타그램 DM을 통해 개별 통지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인철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