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는 1993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누적 판매 350억 병을 돌파(500ml 기준)한 장수 브랜드다.
이번 리뉴얼은 1990년대 출시 당시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뉴트로 디자인으로 주목도를 훨씬 더 높인 것이 특징이다. 하이트의 정통성을 강조하고, 과거의 분위기를 녹여내 소비자의 시선을 사로잡는다는 계획이다.
하이트진로는 하이트의 패키지 리뉴얼을 통해 과거 소비자의 향수를 자극하고, 신규 소비자에게는 더 친숙하고 가깝게 다가간다는 전략이다. 리뉴얼 제품은 지난 11일부터 생산해 9월 3주차부터 본격 유통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뉴트로 콘셉트로 패키지 리뉴얼을 단행하게 됐다”며 “새로운 소비자들에게도 사랑받을 수 있도록 차별화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민규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