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DL이앤씨, 안양 '아크로 베스티뉴' 분양...경기권 최초 하이엔드 브랜드
상태바
DL이앤씨, 안양 '아크로 베스티뉴' 분양...경기권 최초 하이엔드 브랜드
  • 이설희 기자 1sh@csnews.co.kr
  • 승인 2024.09.20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L이앤씨가 경기 안양시 ‘아크로 베스티뉴’ 분양에 나선다.

아크로 베스티뉴는 경기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915번지 일원에 조성되는 안양 호계온천 재개발사업이다. 지하 3층~지상 37층, 10개 동, 1011가구 중 391가구를 일반 분양한다.

DL이앤씨의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인 아크로가 경기권 최초로 적용된다.
 

▲아크로 베스티뉴 단지 투시도
▲아크로 베스티뉴 단지 투시도

아크로 베스티뉴는 범계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초역세권 입지다. 범계역과 한 정거장 거리에 있는 1·4호선 환승역인 금정역은 GTX-C노선(예정)이 정차하는 복합환승센터가 들어설 계획이다. 또 두 정거장 거리에 있는 인덕원역은 GTX-C노선(예정)과 인동선(인덕원~수원~동탄), 월판선(월곶~판교) 개통이 예정됐다.

단지가 들어서는 경기 안양시 평촌신도시 일대는 경기 남부 최대 상권이 위치해 있다. 안양시청, 동안구청, 안양동안경찰서, 안양소방서, 법원 등 관공서도 인접해 있다.

교육환경으로는 호계초, 호계중, 범계중, 평촌고와 더불어 평촌학원가도 가깝다.

커뮤니티 시설인 ‘클럽 아크로’에는 스카이 라운지, 실내수영장, 프라이빗 시네마 등이 조성된다. 25m 길이 4개 레인의 실내수영장이 지역 최초로 들어선다.

지하층에는 메인 커뮤니티 시설인 웰니스 프로그램 전용으로 조성된다. 스크린 골프라운지, 피트니스, 온탕과 냉탕, 건식 사우나, 프라이빗 샤워부스를 갖춘 사우나 등이 갖춰진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설희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