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코웨이, ‘2024 코웨이 리버 플로깅 X 쿵야 레스토랑즈’ 캠페인 참가자 모집
상태바
코웨이, ‘2024 코웨이 리버 플로깅 X 쿵야 레스토랑즈’ 캠페인 참가자 모집
  • 임규도 기자 lkddo17@csnews.co.kr
  • 승인 2024.09.25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웨이가 ‘2024 코웨이 리버 플로깅 X 쿵야 레스토랑즈’ 캠페인 참가자를 10월 9일까지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넷마블 엠엔비의 쿵야 레스토랑즈의 ‘양파쿵야’와 콜라보해 일상 속 환경보호 실천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기획됐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2024 코웨이 리버 플로깅 캠페인’은 물이 있는 곳 주변에서 달리기나 산책을 하며 쓰레기를 줍는 친환경 행사다. 올해는 개인뿐만 아니라 단체로도 사전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코웨이는 고객들이 코웨이 리버 플로깅 캠페인에 더욱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도록 쿵야 레스토랑즈 캐릭터가 그려진 굿즈를 기획했다. 사전 등록한 참가자 중 2000명에게 추첨을 통해 맑은 눈의 양파쿵야와 콜라보한 가방, 키링 인형, 챌린저 증명서, 버킷 모자 등 2024 코웨이 리버플로깅 키트가 증정된다.

사전 참가 모집은 오는 10월 9일까지 진행된다. 신청 방법은 코웨이 웹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리버 플로깅 키트 사진을 다운받아 필수 해시태그(#2024코웨이리버플로깅 #코웨이X쿵야레스토랑즈 #코웨이리버플로깅)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한 후 해당 URL을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임규도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