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투썸플레이스, 티라미수 판매 전년 대비 4배 늘어
상태바
투썸플레이스, 티라미수 판매 전년 대비 4배 늘어
  • 송민규 기자 song_mg@csnews.co.kr
  • 승인 2024.09.26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썸플레이스는 리뉴얼해 선보인 ‘투썸 오벌 티라미수’가 출시 3주 만에 전년 대비 4배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투썸 오벌 티라미수
▲투썸 오벌 티라미수
투썸플레이스는 최근 스테디셀러 ‘마스카포네 티라미수’를 ‘투썸 오벌 티라미수’로 리뉴얼했다. 투썸플레이스 ‘마스카포네 티라미수’는 출시 이후 15년 동안 자리를 지켜왔다. ‘투썸 오벌 티라미수’는 출시 3주만에 전년 동기간 기존 티라미수 대비 4배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해 홀케이크 판매 순위 상위 5위에 올랐다.

한편 투썸플레이스는 최근 모델 비비와 함께한 ‘티라미수 케익’ 챌린지를 공개하며 잘파세대를 겨냥한 ‘트렌드 마케팅’을 선보이기도 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민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