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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순당, 리브랜딩 ‘백세주’ 엠버서더에 잔나비 ‘최정훈’ 발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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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순당, 리브랜딩 ‘백세주’ 엠버서더에 잔나비 ‘최정훈’ 발탁
  • 송민규 기자 song_mg@csnews.co.kr
  • 승인 2024.10.07 1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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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순당이 지난 9월 리브랜딩한 전통주 대표 브랜드 ‘백세주’의 엠버서더로 그룹사운드 잔나비 최정훈 씨를 발탁했다고 7일 밝혔다.

국순당 관계자는 잔나비 최정훈은 한국적 정서를 기반으로 현대적인 음악을 선보이고, 백세주 역시 우리 전통주를 현대인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선보인다는 점과 최정훈과 백세주가 1992년 생이라는 공통점이 있어 브랜드 엠버서더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백세주와 잔나비 최정훈이 함께하는 이번 캠페인은 ‘어른이 된 청춘을 위해 백세주, 다시 태어나다’로, 어른이 된 청춘을 위로하고 응원하는 내용으로 꾸려졌다. 브랜드 필름은 30대가 된 어른 최정훈이 고길동의 하루를 따라가며 시작해 최정훈이 고길동의 삶을 이해하고 백세주를 나누며 서로 응원하며 끝을 맺는다.

‘고길동의 삶을 이해하면 어른’이라는 밈에서 출발한 브랜드 필름은 실사와 고길동 2D 애니메이션이 함께 사용됐다. 브랜드 필름 주제곡으로 잔나비의 ‘꿈과 책과 함과 벽’을 사용해 진정한 어른이 됐음을 깨달은 2030대 마음을 두드리는 역할을 했다. 최정훈은 촬영 현장에서 특유의 우수에 찬 눈빛과 감성 연기로 가을 감성을 잘 표현했다는 후문이다. 

잔나비 최정훈과 고길동이 함께한 브랜드 필름은 10월 7일 국순당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다. 

백세주 리브랜딩 캠페인 ‘어른이 된 청춘을 위해 백세주, 다시 태어나다’는 브랜드 필름 론칭을 시작으로 브랜드 엠배서더 최정훈과 함께 향후 청춘을 응원할 다양한 브랜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민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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