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 첫 오프라인 대회 성료
상태바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 첫 오프라인 대회 성료
  • 최형주 기자 hjchoi@csnews.co.kr
  • 승인 2024.10.07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이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이하 나혼렙)’의 첫 오프라인 대회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7일 밝혔다.

지난 5일 서울 잠실에서 열린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챔피언십’은 나혼렙 게임의 인기 콘텐츠인 ‘시간의 전장’으로 실력을 겨루는 대회였다.

본선에 진출한 32명 중 가장 좋은 기록을 달성해 결승전에 진출한 4명의 선수가 치열한 경기를 펼쳤으며, 우승은 4개의 전장을 약 5분 3초의 기록으로 클리어한 ‘화련’ 길드의 ‘광광’ 선수가 차지했다.

▲광광 선수가 수상하고 있는 모습
▲광광 선수가 수상하고 있는 모습
‘광광’ 선수는 “개인적으로 원작 소설을 다섯 번 정주행하고 웹툰도 모두 봤을 정도로 ‘나 혼자만 레벨업’ IP를 좋아한다”며 “좋아하는 작품으로 게임이 만들어지고 그 주인공으로 우승하게 돼 기쁘다”라고 밝혔다.

우승을 차지한 ‘광광’ 선수는 상금 500만 원과 에이수스 ROG ALLY X, ASUS TUF Gaming A14_FA401 게이밍 노트북 등이 부상으로 주어졌다.

이 밖에도 준우승자와 3위에게는 각각 상금 300만 원, 200만 원을 비롯한 그래픽카드 등 각종 부상이 수여됐다.

이날 현장에서는 관람객들을 위한 다양한 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됐다.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COLORFUL iGame 지포스 RTX 4070 Ti Vulcan OC D6X 12GB 그래픽카드 ▲LG전자 울트라기어 게이밍 모니터 ▲차해인 배터리 등 나 혼자만 레벨업 굿즈 ▲나 혼자만 레벨업 한정판 만화책 등의 경품을 증정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최형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