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총갯수 : 734,247 / 총페이지 : 36,713
| #번호 |
업체명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
56177
|
|
본인 동의없이 설치해놓구선 위약금 및 사용요금 내라하네요!!!!
sk브로드밴드에
올해 4월초에 강서구 가양동 주공@ 7단지 105-1506호 건으로 저와 동의 없이 대리점 측에서 설치 다 끝났으
니 본인 동의만 한다고 전화가 와서 "전 동의 하지 않겠다. 설치 하지마십시요."라고 얘기 했는데
대리점 측에서 "그럼
|
신혜리 |
2012-07-13 |
|
56175
|
|
명의도용및 사문서위조
12월 중순경에 최욱이라는 사람이 정수기 한대 놓을건데 자기 명의가 안되니 제명의로 정수기 한대만 놓자고 하여 설마설마 얼마안되는 돈 가지고 라는 마음에 한대 정수기를 제명의로 해주었습니다 하지만 전 그게 실수인것을 깨닫고 바로 명의을 변경해줄것을 요청했습니다 그리고
|
한영수 |
2012-07-13 |
|
56169
|
|
휴대폰 보상 처리 지연
6월 29일에 아이폰을 갯벌에 빠뜨려서 고장이 났습니다.
다행히 보험에 들어있어서 보험사에 전화했죠. 올레 폰케어 온라인 보상센터에요.
처음에는 침수로 인한 부식으로 인해 완파되어서 자기 부담금 8만원만 부담하면 된다더군요.
근데, 며칠후에 다른 상담원과 통화
|
최항규 |
2012-07-12 |
|
56168
|
|
엘지의 어이없는 서비스 무책임한 태도...화가납니다...
7월 10일 오전 7시쯤 냉장고의 냉장 , 냉동이 안되는거을 알고 모바일로 서비스를 접수하였습니다..
같은날 오후 2시쯤 기사분이 오셨고...지기가 고칠수 있는 부분이 아니니 내일 (7월 11일) 오후에 다른 기사님을 보내주시답니다..날씨도 더운데..냉장고가 안되
|
김현경 |
2012-07-12 |
|
56163
|
|
53222 번 에 대한 처리는
답변하신걸로 끝나는건가요 아님 어떠한 진행이 되고있는건가요.
해당업체에선 연락한번 오지않고,,
오늘 또 신용정보사에서 우편물을 받았습니다. 이번엔 7월17일까지 납부하라는...
제가 어떻게 해야하는지요
우편물받고 불안합니다,,
|
최경숙 |
2012-07-12 |
|
56160
|
|
자격증 없이 무단으로 영업하는 미용실을 고발합니다
동네 미용실에 파마를 하러 갔습니다파마를 하여고 의자에 앉아 앞머리 일부을 커트했는데 미용사 손놀림이나 기술이 이상해머리상태가 마음에 들지않아 파마를 계속해야 하는 생각을 하고 있는데때마침 고양시 덕양구청 공무원 2명이 미용실에 들어와 해당 미용실에 민원이 접수되어내용
|
김은정 |
2012-07-12 |
|
56159
|
|
다운로드 쿠폰 미끼 사용
구체적인 내용은 첨부 파일에 있습니다.
|
정운봉 |
2012-07-12 |
|
56157
|
|
54924 번 민원건 삭제요망,,
52924번 썬비치 회원권 취소건 해결 되었습니다. 삭제요망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김광범 |
2012-07-12 |
|
56156
|
|
Tdisk 라는 사이트와 FILEHAM 이라는 파일공유 사이트 신고합니다
시작은 이렇습니다. 제가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 옷을 구입했는데 그 쇼핑몰에서 제 의사와 상관없이 다운로드 무료이용권을 무료로 보내줬습니다. 이용권에는 Tdisk ( www.tdsik.co.kr )와 FILEHAM (www.fileham.com)포함 3가지 파일공유 사이
|
양재형 |
2012-07-12 |
|
56155
|
|
옷을산후3일뒤에갔더니,교환안해준다네요..
제가 7월5일,
건대앞사거리
옷가게가 쭉있는 도로에있는
떼루
라는 곳에서
하얀색 펀칭블라우스를 샀는데요
디스플레이 되어있는걸 보고 예뻐서
종업원에게 가격을 물어보고
28000원이라고 하여
맘에들어서 바로 달라고하여 구입을 했습니다
하지만
집에와서
|
이기정 |
2012-07-12 |
|
56154
|
|
롯데닷컴 상품평 사은품을 이상한 썬글라스 보내서 교환요청을하는데 안해주세요
롯데홈쇼핑에서 쏠레일썬스프레이 방송을해서 인터넷으로 검색하니 롯데닷컴도 같은 상품으로 같은 내용으로 판매를 해서 13일 방송중에 구입했습니다.
14일 오전 롯데닷컴으로 상품평작성시 썬글라스를 주는지문의하니 맞다고하고 롯데닷컴으로 작성해야되나?롯데홈쇼핑으로 작성해야되
|
김미경 |
2012-07-12 |
|
56150
|
|
롯데홈쇼핑의 고객기만을 고발합니다.
홈쇼핑에서 상품평을 등록하면 100% 준다는 사은품에 관한 내용입니다.
물건 구입시 같이 주는 사은품도 구매에 한몫을 합니다. 그 사은품에 대한 내용은 아주 크게 떠벌려 이야기해서 구매하게 만들고 사후 처리는 너무 성의 없게 합니다. 상품평을 어디에 어떻게 언제까지
|
장혜영 |
2012-07-12 |
|
56148
|
|
롯데닷컴 상품평 사은품을 이상한 썬글라스 보내서 교환요청을하는데 안해주세요
롯데홈쇼핑에서 쏠레일 썬스프레이를 방송으로보고 방송중에 롯데닷컴에서 6월13일 구입을했습니다.
상품평 작성시 사은품으로 무크썬글라스를 보내준다고했습니다.
롯데닷컴에서 구입을했기때문에 14일오전에 롯데닷컴으로 전화해서 문의를 했죠 상품평은 어디에 작성을 해야되는지..
|
김미경 |
2012-07-12 |
|
56147
|
|
호주구요... 한국분과 인터넷으로 거래를 했는데...
전 호주에서 디자인을 하고요... 어떤 분인 크몽(인터넷 광고)를 보고 저에게 디자인을 의뢰하였지요.
당연히 로고 두개에 60,000원 한국은행으로 하프금액을 입금해 주겠다고 일을 시작했고. 첫번째 프로젝트는 수순히 끝났습니다.
근데 이 분은 첫음에 한 것이
|
최윤자 |
2012-07-12 |
|
56144
|
|
현금영수증거부
이사비용현금영수증끊을려니기한이지나서세금내면끊어준다는데어떻게해야하나요~?
|
황진애 |
2012-07-12 |
|
56143
|
|
개통 전 개통취소건으로..
안녕하세요! 어제 'LG폰 개통전 개통취소'건으로 글 올린 사람인데요.
오늘 02 2083 3500 번으로 전화온 거 같은데.. 사정이 있어서 못 받았었거든요.
그래서 계속 제가 전화를 했는데도 '죄송합니다.지금은 통화량이많아~' 이런식이라.. 전화가..
|
석미란 |
2012-07-12 |
|
56142
|
|
소보제화를 신고합니다.
G마켓에서 신랑의 아이디로 6월 12일에 소보제화에서 신발을 하나 구입했습니다.6월 16일에 신발이 와서 받았는데 뒷굽네 스크레치가 너무 많아 교환을 신청했습니다.두번째로 신발이 와서 좋은 마음으로 비오는 날 처음 신었는데뒷굽과 바닥의 본드가 잘못되었는지 벌어지면서 신
|
이현아 |
2012-07-12 |
|
56141
|
|
폰세이프 보상관련
아이폰 4화이트16기가를 이용하다 분실하여 폰보상보험에서 지정해주는 대리점으로 전화를 하니 동일기종은 단종되고 없으니 리매뉴얼폰이나 32기가 아이폰으로 보상받으면서 13만원을 납부하고 보상을 받으라니 이거는 sk측에서 새로운폰으로 계속해서 출시가 되니 재고를 처분할려고
|
김병준 |
2012-07-12 |
|
56140
|
|
컴닥터 A/S점 고소할려고 합니다.
2012년 7월 12일
컴닥터 홈페이지를 통하여 A/S요청을 하였고 전화가 왔지만 받지 못하는 상황이였습니다.
그후 A/S를 취소하려고 했으나 3시간후 A/S기사님이 집에 방문 하였습니다.
그래서 "전화못받은거 미안하다 취소 할려고 한다"라고 이야기했습니다.
|
김유영 |
2012-07-12 |
|
56138
|
|
아기 성장촬영후 액자 못받았습니다.[모뉴맘]
2011년 성장사진을 다 촬영한후 대금지불도 완료하였는데..업체쪽에서 아직도 액자를 주지 않네요.. 10R액자를 받기로 하였습니다.회사명은 모뉴맘 서울 강남구 신사동 640-9 신승빌딩에 위치하였었는데..2012년 초에 이사를 했다는 얘기를 들었습니다.추후에도 계속 연
|
이지현 |
2012-07-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