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총갯수 : 734,426 / 총페이지 : 36,722
| #번호 |
업체명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
56541
|
|
장착형 네비를설치 후 통신요금으로
7월12일 통신요금으로 360만원을 카드론으로 결제하면 최선네비 무상지급한다는
말에 계약을 했습니다 . 통신요금은 별도에 이중 청구가 되지않는 다고하여 계약해으나 7월 13 계약서를 보
다가 별정요금이란 말에 계약자와 통화를 하여으나 정확한 답을피하고
|
이규환 |
2012-07-14 |
|
56531
|
|
남양프렌치카페
일회용포장된 스틱커피 늘 마시던건대요
오늘아침에 커피 타서 다마시고나니
컵바닥에서 보이는 새까만 가루
이물질이 나왔네요ㅡㅡ불쾌합니다.
고개센터는 주말휴무이고 이걸 월요일까지 보관해야되는건지
답답할뿐입니다.
|
박은정 |
2012-07-14 |
|
56527
|
|
무엇이 처리된것인지...
얼마전 삼성전자 서비스센타 처리문제로 글을 올렸습니다.
무엇이 처리된것인지 궁금하군요?
서비스센타에서 사과전화온것도 없고 아직 해결된것도 없는데...
|
배정혜 |
2012-07-14 |
|
56526
|
|
인터넷 쇼핑 반품거절건.
제가 7/12 저녁에 인터넷으로 페인트와 페인트세트를 주문한 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7/13에 물건을 받았습니다. 원래는 페인트로 아기방을 꾸며주려고 산 거지만,
부모님께서 도배를 갑자기 해준다고 하셔서 13일 저녁에 환불신청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오늘 페인트를
|
노동현 |
2012-07-14 |
|
56525
|
|
환불 요청건
여러번 휴대푼 작동 불가에 대하여 전화를 통화하였으며 3번의 AS처리시 1번째 3시간, 2번째 2일, 3번째 12일이 되어 항의 전화를 하던중 수리가 되었다고 하니 7월 1일에 문제가 생겨 2일에 수리 의뢰 4일 같은 현상 발생되었다고 통보하며 문제있는 전화기를 가지고
|
이재유 |
2012-07-14 |
|
56524
|
|
상담사의 업무미숙지 및 불친절한 센터
안녕하십니까 ?
사건은 2011년 3월달에 제가 kt wibro Egg 가입을 한후로 발생되었습니다.
잠시 이벤트기간이여서 사용할려고 가입했는데 사용을 잘하지 않아서 2달 요금연체를 했었습니다.
이후 완납을 한상태였고 2012년 3월에 해지할려고
|
김원경 |
2012-07-14 |
|
56523
|
|
gs홈쇼핑 가방반품거절 추가내용입니다
빠쁘실텐데 또올려 죄송합니다
cj몰과 롯데몰에도 제가 구입한 페라가모가방이 있어서 문의를 해봤는데요 pvc라 잘보관하면 구김이
펴진다고 하네요 gs는 구겨져서 반품거절이니 이거 사기 아닌가요??
소비자입장에선 업체측에 항의하
|
김영주 |
2012-07-14 |
|
56522
|
|
소셜커머스 사기당했어요
2011년 겨울쯤에 쇼킹온이라는 소셜커머스에서 뉴발란스993 신발을 샀는데요
처음 배송왔을때부터 신발 품질이 엄청 후지고 색이 변질되잇고 다른 애들 꺼하고 비교하면 너무 다른거에요
근데 정품맞겟지 하면서 신고다니다가 친구가 오늘 카카오톡으로 너꺼 짝퉁이라고 그래서
|
이경민 |
2012-07-14 |
|
56521
|
|
택배기사가 물건을 안갖다 줍니다.
여수 놀러갔다가 아디다스에서 신발 하나를 샀습니다.사이즈가 없어서 주문하고 집이 광양이라 택배로 받기로 했습니다.업체에서 9일날 아침에 택배를 보냈고 10일이면 받아볼꺼라 안내 받았습니다.10일날 기다려도 안 오길래 업체 사정으로 좀 늦나보다 하고 느긋하게 기다렸습니다
|
김세희 |
2012-07-14 |
|
56520
|
|
갤럭시탭10.1 프로그램문제는 환불이 안된다는데요
안녕하세요
일단 너무 어이가 없어서 이곳에 요청합니다
제가 하는일이 의류쇼핑몰일을하다보니 빈번하게 컴퓨터로 일을해야되서 스마트폰이 2개나 있음에도 갤럭시탭10.1을 구매했습니다.직업상 카페24라는 쇼핑몰어드민 사이트를 매일 수도 없이 들여다보고 해야되는데 구매후 카
|
황혜원 |
2012-07-14 |
|
56519
|
|
인터넷 쇼핑몰 아멜라의 고객대응 불만
11번가에서 6월 20일 수영복 두개를 아멜라라는 업체것을 구매하였습니다
며칠 뒤 물건을 받고 한개가 사이즈가 맞지 않아 업체와 직접 반품처리를 하겠다고 했더니
업체에서는 2500원 배송비를 넣어서 착불로 보내라고 하더군요.
저는 바로 보내고 한참이
|
현은주 |
2012-07-14 |
|
56518
|
|
kt 올레폰케어 보험 보상 관련
지난 5월 초에 핸드폰을 친구와 주고 받다가 떨었뜨렸습니다
그래서 핸드폰 액정이 깨지게 되었습니다
핸드폰 보험을 들어놓은 상태라 kt보상센터에 전화를 걸어 상황설명 후 처리비용에 대해서 물었습니다
자기부담금5만원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을 보상해 준다고 들었습니다
|
신은주 |
2012-07-14 |
|
56517
|
|
어떻게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제가 1월달경에
엠스킨이라는두피관리센터 서면점에서 12개월 관리를받기로했습니다
원래는 6개월에 2640,000원인데 12개월에 2,640,000으로 해준다고 해서
한참고민하다 (*12개월 할부 결제 1,800,000원)과 (체크카드 840,000으로 결제)하고
|
소비자 |
2012-07-14 |
|
56516
|
|
휴대폰 계약 관련입니다
이번에 동생 명의로 휴대폰을 샀습니다
어쩌다 보니 몇일전에 폰을 떨어트려서 액정이 나갔는데요
다행히 kt 안심플랜 파손보험이란걸 휴대폰계약할때 한다고 했었습니다
그래서 상세히 알아보려고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니 가입이 안되어있다 이러더라구요
그래서 판
|
한석명 |
2012-07-14 |
|
56515
|
|
헬스장 환불관련.
안녕하세요 수고 많으십니다.
헬스장을 등록 하였으나 허위 광고와 관장의 태도등 여러가지 이유로 헬스장 등록을 취소하려 하였습니다.
4주전에 등록을 하였고 이틀만에 바로 취소를 하로 가였습니다. 운동은 단 1회도 하지 않았구요.
관련 법규상 등록비의 10%를
|
이동하 |
2012-07-14 |
|
56514
|
|
온라인게임에 대하여 문의드립니다
제가 블레이드앤소울이라는 온라인게임을 즐기고 있습니다.
이 게임 같은경우에는 NC소프트에서 서비스를 하고 매달 선불로 23000원의 결제를 하고 게임을 즐기는
방식으로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어제 오전 9시경 갑자기 게임을 하고 있던 도중 접속
|
박찬연 |
2012-07-14 |
|
56513
|
|
휴대폰 계약 관련
저 번달에 휴대폰 계약을 했습니다 그러다 실수로 몇일전에 핸드폰 액정을 깼습니다 계약당시 파손보험이라는 보험을 들었습니다 그래서 당연히 이 보험을 활용하려고 통신사측에 연락을 했습니다 그런데 가입이 되어있지 않아 해택을 볼 수 없다더군요 당황한 저는 휴대폰 판매점으로
|
한석명 |
2012-07-14 |
|
56512
|
|
답변
답변을 어떻게 해야 볼수있나요?
|
권명숙 |
2012-07-14 |
|
56511
|
|
휴대폰 허위계약서 관련
5월20일 대구서구 중리시장 입구에 있는 kt 대리점에서 갤럭시 2hd를 구매 하였습니다.
구매 당시 청구요금이 5만원 나오고 현금 21만원을 받거나 청구요금이 4만5천원 나오고 현금지원 없는것 중선택 하래서 전자를 택했습니다
계약서에 현금 21만원 송금이라 적
|
이진호 |
2012-07-14 |
|
56508
|
|
의류 교환을 안해줍니다.
보세 파란 원피스를 사서집에서 딱 한번 입어봤는데 너무 비정상적으로 달라붙어
옷가게에 가서 다른 옷으로 교환을 요구했더니 면종류제품은 안되고 단추가 달린 옷만 교환이 된다고합니다
가격표엔 3일안에(원래 7일안에 아닌가요?) 교환가능, 환불안됨
세탁*수선*악세
|
소비자 |
2012-07-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