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휴대전화 | 핸드폰액정에서불이났어요
 김민식
 2026-06-26  |    조회: 173
액정에서불이났는데 저의실수로 불이났다고. 합니다
댓글 1

최고관리자 2026-06-26 20:04:09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의하면 액정이나 메인보드파손 등의 하자는 대체적으로 외부충격에 기인하며 대부분의 소비자들은 제품자체의 불량을 주장하나 이를 입증하기는 어렵습니다. 휴대폰 액정이 파손된 경우,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하자로 보기 어려워 무상 수리를 받을 수 없다 정하고있으며 올려주신 제보는 해당업체에 전달해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더운날씨 건강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