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총갯수 : 734,176 / 총페이지 : 36,709
| #번호 |
업체명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
55523
|
|
웨딩업체가 앨범을 주지 않습니다.
2012년 1월 2일 대구[웨딩피플-대표자 김상락(010-8802-8418)]업체와 계약을 했습니다.
금액 240만원은 모두 지불했고
스튜디오에서 앨범은 오래 전에 제작이 완료가 되었는데
[웨딩피플]업체가 앨범비를 결재해주지 않아
앨범을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
안남경 |
2012-07-10 |
|
55522
|
|
부산바로연에 대해 추가 설명드리겠어요.
저는 지난 6월 4일 가입했으며, 계약시 1년에 8~10회 만남을 주선해준다고 하며, 150만원은 고졸인 분만 한다며, 저는 225만원을 내라고 했어요. 계약서에 상담매니저가 3회를 적어라고 해서 왜 그렇냐고 하니 그냥 형식이다며 서비스로 8~10회를 주선한다고 했습니
|
jgrace |
2012-07-10 |
|
55520
|
|
정말 답답하고 억울합니다
제가 겔럭시 s를 사용하고있다가 겔럭시 노트로 기기변경을 했습니다(2012.03.29)
기기변경은 보상이 없고 쓰던 겔럭시 s를 sk에서 중고기기 매입중이라 가격 책정후 저에게 알려주기로 했습니다
아무 소식이 없어서 그 판매점에 문의하였으나 아직도 연락이 없
|
설명수 |
2012-07-10 |
|
55519
|
|
환불을 안해줍니다~~~
7월 4일경 "화성,동탄 중고사랑"센터에서 삼성 에어컨 ap-700E에어컨을 40만원에 구매하였습니다.
7월 5일에 에어컨 설치를 완료한 후 에어컨 작동해본 결과 에어컨의 바람이 시원하지 않다는 걸 알게 됐습니다.
중고센터에 전화를 한후 점검을 요청을 하였으나
|
홍승길 |
2012-07-10 |
|
55517
|
|
환불을 안해주네요 ㅜㅜ 도와주세요. ㅜㅜ
쇼핑몰에서 구두를 샀습니다.
환불을 원했구요 . 첨에는 안된다고 하더니 다음엔 전화로 안된다고 하자 제가 법적으로 불법아니냐고 하니까 전화상으로는 환불 해주신다고 말씀하시더니 다시 인터넷 게시판으로는 장난치는듯한 말투로 교환해드리면되죵? 이런 답변을 해주시더라구요.
|
박정미 |
2012-07-10 |
|
55516
|
|
카메라 구매했는데 2달만에 카메라 코딩이 벗겨졌어요~ㅜㅜ
안녕하세요... 5월 초에 새로 구매한 카메라를 용산에서 구매했습니다.쇼핑몰에 보니까 카드결제 된다고 무이자 행사 팝업이 떠서 그걸로 결제를 했더니 카드결제 되는 제품이 아니고 현금입금으로 처리를 해달라고 하는 겁니다.다른곳보다 가격이 좀 저렴해서 카드 승인 취소를 요
|
정현희 |
2012-07-10 |
|
55514
|
|
창생메디칼
본인은 창생메디칼(http://www.vstkorea.com/life/life01.php:080-765-4551)전립선 치료기를 일간지 광고 내용을 보고,조실장이라는 분하고 통화를 해서 광고 내용대로 효과가 없을 시 100% 반품이 되는 지를 확인 후 구입하게 되었는바
|
김세구 |
2012-07-10 |
|
55512
|
|
A/S기간동안 무상제공되는 부품(약20만원)을 A/S만료 3일후에 갔더니 기간이 지났다고 제공할 수 없데요
2009년 6월23일 폭스바겐 파사트 2.0TDI를 광주광역시 대리점에서 구매하였다.
2012년 2월9일 자동차 점검/정비시 주행거리는 69,357km
489,830원의 작업내역을 보면 뒷바퀴의 브레이크 패드가 들어 있었다.
A/S센터 직원은 앞바퀴 패드는 무상
|
서광준 |
2012-07-10 |
|
55511
|
|
화장품 테스터 파손이요
안녕하세요
강원도 원주시 중앙시장에 있는 미샤원주점에서 구경하고있는데
향수 테스터제품을 실수로 깨트리게되었습니다.
그런데 매장직원이 오더니 괜찮냐는 말도 없이
제품을 물어줘야한다고 말하는것입니다.
그리고 깨진 제품도 즉각 치우지도 않아서 제가 손으로 주어서
|
허혜진 |
2012-07-10 |
|
55510
|
|
길거리호장품
제가 길거리에서 화장품을 샀는데요
터무니 없는 가격에 화장품을 사용했는데도 별루 좋아지지 않았습니다.
50만원중에 10만원을 냈고
산지 조금 3~4달정도 지난것같습니다.
그렇다면 저는 그 회사에 돈을 반드시 지불해야하는지
잘 몰라서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서혜연 |
2012-07-10 |
|
55509
|
|
CGV 거짓응대및 조룡 고발
뭐부터 써야 할지....
CGV 영화관의 시스템과 불친절및 고객을 조롱하는 행위에 대해 고발합니다.
우선 제가 6월6일 공휴일을 맞아 아들친구들과 함께 영화를 보기위해
모바일로 마다카스카를 맨뒷자리로 6개를 예약하였습니다.
모바일로 하다보니 제가 서툴러 포인
|
이순주 |
2012-07-10 |
|
55508
|
|
시사저널 구독 관련
시사저널 구독 사기를 당했습니다.
동창이라고 하며 구독해부길 부탁하여 구독을 하였는데
월12000원이라던 구독료가 잡지 4번 받아보았는데 15만원의 고지서가 날라오더군요..
알아보니 동창도 아닌 사람이더군요...
고지서의 전화번호로 전활해도 연결도 잘 되지 않
|
황영락 |
2012-07-10 |
|
55507
|
|
세탁소에 맡긴 신발 손상/
2012년 7월 6일날 라코스테 운동화를 맡겼습니다/ 세탁소에서 7월10일날 찾으러 오라고 해서 찾으러 갔는데 운동화 뒷 천부분이 찢어져 있었습니다/ 그래서 세탁소에 따졌더니 원래 부터 그랬다며 오히려 큰소리를 내는것입니다. 근데 마치 세탁을 한것처럼 신발안쪽과 신발밑
|
tjdwnstjr |
2012-07-10 |
|
55506
|
|
쇼빌을신고합니다
제가 쇼빌이라는 사이트에서 옷을 구매하였는데 두달정도가 되도록 오지않고 전화도 받지않고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제가 글을써도 다지우고 ...
쇼빌
이 쇼핑몰을 신고합니다
|
나주현 |
2012-07-10 |
|
55505
|
|
전화 사기당한것 같아요.
전화가 한통왔습니다.
홈쇼필회사라고 하더라구요. 전에 구입한 품목을 애기하면서 그상품을 구입한 고객분들에 한해서
홍삼마스크팩과 수분크림인가를 무료로 보내준다고 하더라구요.
29900원만 내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영수증이 같이 간다고 입금하면 된다
|
조규희 |
2012-07-10 |
|
55504
|
|
눈수술
2010.4.16일 대전성형외과에서 뒷트임을 햇습니다. 자기네병원은 전국에서 몇명 못하는 안붙는뒷트임이라면서... 현금할인해서 95만원을 주고 햇습니다. 그런데 수술후는 사진에 보다시피 벌써 이년이란 시간이 더 지났는데...시간지나면 괜찮아진다던 실장님말과는 달리 눈꼬
|
김나영 |
2012-07-10 |
|
55503
|
|
잘못된 정보 표기로 인한 구매 피해 발생.
안녕하세요. 더운 여름에 수고가 많으싶니다.
본론으로 들어가서 지난 7월 2일 11번가에서 3D LED를 구매 하게 되었습니다.
해당 업체 제품을 선택하게 된 배경은 기본 품목에 3D안경 2개 증정 이라고 표기 되어 있고 마침 저희 가족도 4명이라 4개가 필요할
|
황인창 |
2012-07-10 |
|
55502
|
|
보세옷 매장 환불거부에 대하여 고발합니다
2012년 7월 10일 3시경(자세히는 기억이안남) 서면 밀리오레 맞은편 'NAKATA'란 옷집에서
바지를 구매하였습니다.
이후, 한시간 정도 지난뒤에 단순변심으로 환불을 위해 매장에가서 환불을 요구하였습니다.
직원은 매우 짜증섞인 목소리로 환불안된다는 말투
|
정호섭 |
2012-07-10 |
|
55501
|
|
네이버 체크아웃 카 포인트에 대해 고발 합니다.
네이버 체크아웃에서 쇼핑을 하면 쇼핑 금액에 20% 적립해서 현대차 살때, 할인해 주는 카 포인트가 있습니다.
그런데 제가 현대차를 출고하고 나서 이 쿠폰을 사용해서 결제하려고 하자, 출고전에 이 쿠폰을 사용하겠다고
말해야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정말 어
|
김동규 |
2012-07-10 |
|
55500
|
|
신문 구독을 그만하겠다고 신청을 하였습니다.
은평구 구산동 중앙일보 신문 구독을 그만하겠다고 연락을 하고 접수 하였습니다.
그러나 계속 신문을 넣고 있습니다.
연락을 계속 취해보고 있으나 연락을 받지도 주지도 않고 있습니다.
말일이 되면 신문구독료를 받겠다고 전화를 받겠지요?
그전에 구독취소를 하고싶은
|
장은실 |
2012-07-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