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필/독/사/항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에서 전하는 필독사항입니다.

신속한 처리를 위해 카테고리, 업체명을 명확히 분류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예를 들어 휴대전화 기기의 고장문제라면 <휴대전화>, 통화품질 불량이라면 <통신>, 홈쇼핑, 온. 오프라인 쇼핑 관련은 <유통>으로 올려야 담당자 확인이 신속히 이뤄집니다.)

연락처(전화번호), 이메일 등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반드시 기입해주시고 수집에 동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상담글 본문에는 일체의 개인정보를 기재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피해 처리에 필요한 정보는 해당 사업자에게 전달될 수 있고 필요한 경우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기사로 보도될 수 있습니다.

제보글은 수정 삭제되지 않습니다. 삭제를 원할 경우 게시글이나 담당자 이메일(sara@csnews.co.kr)을 통해 신청하면, ‘비밀글’로 변경해 드립니다.

고의적인 비방이나 욕설, 명예 훼손성 내용, 상업적 광고는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피해 관련 증거 사진, 동영상, 계약서 등 증거자료를 첨부하면 도움이 됩니다.

모바일
소비자고발센터
금융소비자고발센터
소비자고발CS센터
표시없음 : 소비자가만드는신문
: 총갯수 : 734,317 / 총페이지 : 36,716
#번호 업체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55827 엘지 3g가 안 터져여... 말 그내로 엘지 3g가 안 터집니다... 건물에 4g 공사를 했습니다... 공사 전엔 잘 터지진 않았지만 그러대로 썻습니다.. 그런대 공사 후엔 검색 하기도 힘듭니다... 1분도 검색 하기가 힘드니깐요.. 한명일 2012-07-11
55825 가구 불량인정 후 태도 밑에 섰던 사람인데요 수정이 안되서 다시 올렸습니다 애기 출산으로 인해서 서랍장을 하나 구입하게 되었는데요 자꾸 서랍장이 자꾸 무너지더라고요 그래서 전화드렸더니 a/s를 해오셨으나 한달 후 또 무너지더라고요 그래서 전화다시드렸더니 지금에 와서야 가구 무너 이선희 2012-07-11
55822 냉장고를 샀는데 당일반품처리가 안된다하네요 11번가에서 대우냉장고를 구매했습니다. 그런데 냉장고를 가동하자마자 열이 너무 뜨거워서 손을 델수가 없을 정도여서 배달기사분한테바로 전화를 드렸더니 원래그렇다고 2시간쯤지나면 괜찮다고하시는데 2시간이 지난후에도 마찬가지 였습니다. 그리고 그사이 냉동고는 전혀 얼지도 없 도혜경 2012-07-11
55820 가구 서랍장 무너짐 애기 출산으로 인해서 서랍장을 하나 구입하게 되었는데요 자꾸 서랍장이 자꾸 무너지더라고요 그래서 전화드렸더니 a/s를 해오셨으나 한달 후 또 무너지더라고요 그래서 전화다시드렸더니 지금에 와서야 가구 무너짐의 원인을 찾았다고 하시면서 가구 가운데에 나무 하나 이선희 2012-07-11
55818 환불에대해 과다한 차감금액.. (굿스굿) 이라는 조명전문 쇼핑몰의 물건을 11번가를 통해 28만원 카드로 결제후 물품을 건내받았습니다. 사무실에서 제품을 설치하고 테스트해봤는데 저희가 사용하려는 용도와 전혀 맞지않아서 구매를 취소하고 다른 제품을 구입하기위해 결제취소요청을 하고 물품을 다 이정민 2012-07-11
55816 11번가 미래홈쇼핑 물건파손으로 2개중 1개를 맞교환처리를 받았습니다 그게 2월이였는데 이제서야 전화가와서 그 물건이 반품으로 들어오지 않았다며 돈을 물어내라고합니다 아니면 민사소송과 형사처벌이 된다며 협박아닌 협박을 하더라구요 소비자한테 직접 택배회사를 닥달을해서 물건을 찾아내던 신윤선 2012-07-11
55809 르데상트코리아(주)..르꼬꾸 매장을고발합니다 4월경 트레이닝복을 구입했습니다..세트상품은 아니지만..색깔을맞추어 핑크색상의..하의를 구매했습니다..그런데 하의에문제가 있어서..백화점에 심의를 의례했는데..새상품으로 교환을 했고..교환한지 얼마후 똑 같은자리에 하자가 또있어 백화점에 심의를 또올렸습니다..본사에 올 박혜란 2012-07-11
55806 애플사 아이패드2 입니다 정말 어이가 없습니다 저희집 아이패드는 저와 우리 7살 아이가 쓰고 있고 자주는 아니고 간혹 쓰고 있고 있습니다 몇일전에 쓸려 고 했더니 홈버튼이 안되서 밑을보니 약간 휘어져 있었습니다 그래도 뭐 쓰는데는 버튼만 빼면 별 문제 없었 습니다. 몇분 아이패드 하다가 충전을 하 함성민 2012-07-11
55802 11번가에서 파는 의자환불부탁드립니다!(코드:343568197) 막말까지 하던데요! a/s 해준다면서 이야기 하듯이 전화가 왔는데요! 억울하단듯이 전화가 왔어요! 자기가 언제 그랬냐며 오리발에 막말을 하던데요! 결국 a/s는 해주기로 했습니다~ 하지만 막말하고 거의 욕비슷하게 감정적으로 그러더라구요! 이 부분을 조치를 취해주셨 이민지 2012-07-11
55801 신고하래서 신고합니다. 고슴도치용품 판매하는 쇼핑몰 도치야에서 5월7일 구매한 고슴도치 용품중 소형공기청정기가 있었습니다.여름이고 고슴도치 냄새가 심하므로 고민고민하다가 구매를 했습니다.구매후기가 많지는 않았지만 좋았고 꼭 필요한 제품이라 생각하고 구매를 했는데, 건전지 구매가 늦여져서 조금 오지혜 2012-07-11
55800 자동차사고로 인한 오무기어 고장에 관해 안녕하십니까? 울산에사는 배병기라고 합니다. 6월15일 경주 불국사 위 통일전 삼거리에서 정지신호중 뒤에서 포터가 후미추돌한 사고로 제차가 10년 가까이 노후되었지만 정비를 잘해서 운행하는데 불편함 없엇습니다. 사고가 발생한 날도 서대구 친구 장모님 문상을 하러 울산 배병기 2012-07-11
55797 빠른답변부탁드려요!!ㅠㅠ 작년 6/28일 온라인 쇼핑몰에서 '올드빌리지 수성 바니쉬 (마감재)' 를 구입했구요~ 오늘에서야 상품을 확인했는데 바니쉬 상품이 아닌 다른페인트로 잘못받았어요~~ 구입했던 쇼핑몰에 문의하니 교환,환불을 해줄수 없다고 하네요~ 도와주세요~ 이소연 2012-07-11
55790 그루폰에서 사용하지도 않은 쿠폰 사용했다고 합니다~ 경산 펀펀비치 쿠폰 구매했어요~ 5월 말경에요~7월20일까지 가면 되는건데 지난주에 다른 쿠폰때문에 들어갔는데 사용완료라고 되어있어 전화하니 확인한다고 하고 1주일이 다되어갑니다. 주말에만 갈수 있어서 이번주 토요일에 갈까 생각중인데 장미화 2012-07-11
55782 kn바디앤스킨 제가 하체경락10회를 끊었는데 가격이 50만원이구요, 사정상 경락을 못받을것같아서 환불을 신청했습니다. 한달을 기다리라고 하더군요, 기다렸는데 연락이 없어서 전화를 드렸는데 처리가 제대로안됬는지 자꾸 확인만 해보고 전화준다고 하면서 전화도 안주고 돈 김선희 2012-07-11
55780 GS 샾 홈쇼핑의 욕설과 'CEO에게 말씀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다름이 아니오라 전 GS샾 홈 쇼핑을 자주 찾는 고객중에 한 사람입니다. 저희가 홈 쇼핑을 자주 접하는 이유가 가격에 비해 저렴하고 품질 좋은 상품을 얻고자 모든 방송을 보고 신용과 신뢰를 바탕으로 구매를 하는거 아니겠습니까? 하지만 구 이성도 2012-07-11
55777 쇼핑몰태도가 어이가없어서 비로신고처리하고싶습니다 정말 어이없는경우네요 제가 111000을 7/3입금하였고 그리고. 다섯개 상품중 하나는 못받은상태입니다 그런데 어제저녁에 업체에서 조기품절에의해 못보낸다고 환불해야한다더군요.그래서 바로전화햇더니 현금으론 안된다고 이런일이처움이다보니 적립금으로 주셧습니다.근데 물건이 황우람 2012-07-11
55776 쿠팡에서 판매하는 일월매트 제가 7월9일날 쿠팡에서 판매하는 일월쿨젤매트 더블세트 2개를 구입을 했습니다. 오늘 택배를 받아서 개봉해보니 ~ 똑같은 제품2개를 구매했는데 2제품이 틀리더라구여~~ 뭐 잘못보낼수도 있겠구나 생각을 했는데~ 1개제품은 아에 출고를 하지도 않는 제품이라고 쿠팡측 박세만 2012-07-11
55775 ak 몰의 7개월 늦은 환불건 지난 12월 ak 몰에서 러버덕 부츠를 구매했습니다. 사이즈 다른 두개를 구매한 건인데 그중에 한개는 상품에 불량으로 취소를 했습니다. 취소가 이루어진다는 답변을 받고 취소가 이뤄진줄 알았지만 지금 7개월이 지난 후에야 환불건이 안잡혔다고 전화연락을 받았습니다 김지현 2012-07-11
55774 전자제품구매 불편한진실을 고발합니다.. 몇일전에 지마켓에서 hp노트북을구입했고 구입가는 60만원입니다.. 구입하고 원래제품이 윈도우가 안깔려져있고 직접깔아야되는거라..받자마자 윈도우깔고 실행했는대 해상도가 고행상도라..야후나 네이버실행시 글씨가 완전히 작게나와 보기조차힘들고.해상도를 낮추면 글씨가 너무크게 김유진 2012-07-11
55773 반품요 궁금한것이 있어 여쭤봅니다 얼마전 인터넷에서 옷을 구입했습니다. 옷이 왔는데 옷 상태가 엉망이라 반품을 했어요. 제가 옷이 2가지인데 하나가 이상하길래 같이 반품했거든요 그러니 업체 측에서 하나는 단순변심이라고 저보고 택배비6000원을 내라고 하네요 신현경 2012-07-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