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는 특수용접방법으로 용접부위를 매끄럽게 했다고 광고했고
받았을 당시 용접부위는 전혀 문제가 없어보였습니다.
실금하나도 없이 매끄러웠어요.
근데 구입한지 한달도 채 안되서 앞바퀴 프레임 양옆이 모두 금이 너무 선명하게 나왔습니다.
처음 통화할 때 업체쪽에선 용접부위라 그럴 수 있다 하더군요.
한달만에요..;
험하게 타다 어디 부딧히거나 넘어진적이나 있으면 덜억울하겠어요.
용접부위 겉 코팅만 벗겨져서 그런거라면 안쪽은 깔끔하겠지 생각하고 것 코팅을 까보았습니다.
코팅 안쪽에도 선명하게 금이 보였습니다.
다시 전화하여 새로찍은 사진도 전송하였습니다.
하지만 제작공정상 그렇게 될 수 있다는 답변 뿐입니다.
교환은 안된다는 군요.
어떻게 보상받아야 할까요.
이제는 같은 자전거로 바꿔준다고 해도 믿음이 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