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생활용품 | 물건은 비싸게 팔고는 A/S 는 않되고 있습니다
 이규운
 2026-06-22  |    조회: 84
20260319_100557.jpg
A/S접수를 하려고 하는데 몇달동안 전화도 안되고 이젠 카톡처리밖에 안된다 하는데 이것마저도 어렵습니다 물건은 비싸게 구매하였는데 넘 속상하네요 화도 나구요
댓글 1

최고관리자 2026-06-22 14:58:58
해당업체의 수리지연으로 정말 답답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 (제8조제2항 관련)에 수리는 지체 없이 하되, 수리가 지체되는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는 소비자에게 알려야 합니다. 소비자가 수리를 의뢰한 날부터 1개월이 지난 후에도 사업자가 수리된 물품 등을 소비자에게 인도하지 못할 경우 품질보증기간 이내일 때는 같은 종류의 물품 등으로 교환하되 같은 종류의 물품 등으로 교환이 불가능한 경우에 환급한다 정하고있습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