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도매꾹에서 돌답례품으로 컵을 주문했습니다
인쇄비와 포장값은 별도로 도매꾹으로결제가 안되어 따로 입금을해드렸습니다
컵은 도매꾹에서 카드로했기에 환불받았고 인쇄비와포장값3만원은 못받은상태입니다.
그런데 이제와서 계속딴소리하고 전화도 안받습니다
삼만원이 아까워서가 아니라 아저씨태도가 정말 맘에안듭니다
제 전화계속피하더군요
다른전화로하니 전화받고..
그리고는 바쁘다고끊어버립니다
아저씨가 계속 말을 바꾸고.. 컵이 올때 깨져서왔다느니
저희가 택배비 다 부담했거든요.. 택배비부담한것도 억울한데 자꾸저한테 다 제하고 만얼마만 준다느니
아저씨태도에 돈 꼭받아야겠습니다
010-*****으로 전화해서 꼭받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