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생활가전 | 삼성을 고발합니다.
 강대정
 2012-07-10  |    조회: 2845
SAM_0939.jpg
삼성 LED TV를 구입한지 2년 9개월이 되었습니다.
1주일전 티비를 시청하는 도중에 화면에 줄이 생기면서 색이 변하더니
볼수가 없을만큼 손상되었습니다.
A/S센터에서는 수리비를 66만원을 내라고 합니다.
이것은 분명히 제품의 하자가 있는것인데 소비자에게 수비리를 담당하라는 것은
있을수 없는일 아닙니까?
회사에서 수거하여 연구실에서 문제 해결을 해야 다시 이런 문제가 발생하지 않지 않습니까!
우리는 이 TV를 리콜 수거하기 바랍니다
정말 너무 답답하네요.
댓글 1

담당자 0000-00-00 00:00:00
앞서 올려주신 제보가 이미 접수되었습니다. 혼돈을 피하기 위해 중복 접수건에 대해 -처리-로 돌려두니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