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식음료 | 술집에서 안주만 시킨다고 나가라네요
 김휘준
 2012-07-10  |    조회: 314
동네 작은 파전 술집인데 파전을 주문하니까
조금있다가 동동주를 가져 오시더라고요 그래서 술은 주문안했다고 파전만 먹겠다니까
여기는 술집이여서 술안시킬거면 나가라고 하더라고요
원래 술집에서는 술을 시켜야 안주를 먹을수있니요?
댓글 1

담당자 0000-00-00 00:00:00
해당 음식점에서 안주만 시키고 술은 안먹겠다고 하니 나가라고하여 황당하셨겠습니다.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하면 업체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사용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사실상 기업이나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업체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