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thanks | 스카이라이프 수신불량건에 대한 처리완료 감사글!!
 이정연
 2012-07-10  |    조회: 1392
7월10일 스카이라이프측에서 전화가 왔습니다.

7일이내 문제발생시 해약금및 3일간의 수신비는 없으며

기사님 내방시 설치해제비 2만원

본인이 해제시 1만원의 요금을 지불해야 한다고해여(제가 어찌 해제를 하나요...ㅠ_ㅠ)

기사님 방문 부탁드렸고 해제비는 제가 지불하기로 했습니다.

처음부터 원만히 해결되었으면 좋았을것을 인력낭비에 시간낭비에...

좋은경험했다 생각할렵니다.

고발센터 덕분에 해결되어 감사드립니다.
댓글 1

담당자 0000-00-00 00:00:00
피해제보관련하여 잘 처리 되었다니 저희도 무척 기쁩니다. 앞으로도 소비자 편에 서서 내 일 같이, 내 가족의 일 같이 신경쓰는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