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2NE1 음원공개, 20만명 이상 접속자 폭주!!
상태바
2NE1 음원공개, 20만명 이상 접속자 폭주!!
  • 스포츠 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9.05.02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YG의 신인 여성 그룹 2NE1의 데뷔곡 '파이어'가 곡명 만큼이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지난 1일 2NE1의 정식 데뷔곡이자 타이틀곡인 ‘파이어’(FIRE)가 20초가량 공개한 후 2NE1의 공식 홈페이지(www.yg-2ne1.com)에 하루 만에 20만 명 이상의 접속자가 몰리며 폭발적인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것.


YG측은 “처음 2NE1 홈페이지가 오픈 된 이후 일일 평균 5만 명 정도 접속해왔으나 음원이 선 공개 된 1일에는 20만 명 이상이 접속해 서버 증설에 나섰다”며 예상치를 훨씬 웃도는 반응에 놀란 모습을 보였다.


최근 빅뱅과 함께 부른 ‘롤리팝’이 지난 4주간 국내 온라인 사이트 1위를 독차지하며 화제의 중심에 서 있는 2NE1은 그 인기를 증명하듯 1일 하루 종일 ‘2NE1’ ‘파이어’가 검색 순위 상위권을 차지하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YG의 메인 프로듀서이자 원 타임 출신인 테디가 작사, 작곡한 ‘파이어’는 여성 아이돌 그룹의 곡이라고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강렬하고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곡이다. ‘파이어’는 1일 공개된 경쾌하면서도 강렬한 레게 리듬 위에 리더 CL의 영어 내레이션으로 시작되는 20초 분량만으로 이미 많은 이들의 귀를 사로잡고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