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프리뷰 공연으로 먼저 본다
상태바
프리뷰 공연으로 먼저 본다
뮤지컬 ‘스프링 어웨이크닝’
  • 뉴스관리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9.07.02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관객들이 꼽은 2009년 최고의 기대작 뮤지컬 ‘스프링 어웨이크닝’은 내달 4일 개막을 앞두고 6월 30일부터 7월 3일까지 프리뷰 공연으로 관객 앞에 먼저 첫 선을 보인다. 2007년 토니어워즈 8개 부문을 수상한 브로드웨이 최신 화제작이자 파격적인 형식과 소재로 꾸며진 뮤지컬 ‘스프링 어웨이크닝’은 뮤지컬스타 김무열, 조정석의 출연과 함께 공개오디션을 통해 높은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김유영의 출연으로 더욱 화제가 된 작품이다.

7월 4일부터 공연되는 뮤지컬 ‘스프링 어웨이크닝’의 프리뷰 공연은 예매 시작과 동시에 유료 관객 점유율을 70% 이상 기록하였다. 또한 6월 29일 진행된 언론 시연에는 주요 방송사를 포함한 약 40여 개의 매체와 함께 이벤트를 통해 당첨된 120명의 뮤지컬 마니아들이 참석해 ‘스프링 어웨이크닝’에 대한 높은 관심을 다시 한 번 실감하였다.

공연 내용 중 일부 수위 높은 성애 장면이 화제가 된 뮤지컬 ‘스프링 어웨이크닝’은 해외 공연에서 여러 차례 관객들이 이를 무단 촬영해 동영상을 배포한 사례가 일어났다. 국내 제작진들은 이를 막기 위한 방편으로 촬영기기 반입 금지를 위해 공연장 내 검색대를 설치하는 등 올바른 공연관람문화 캠페인도 진행 중에 있어 주목받고 있다. 선진공연관람문화 만들기는 출연배우와 공연의 저작권을 보호하고 작품의 본질을 훼손할 우려가 있는 불법 촬영을 막기 위한 방법이다. 또한 공연을 관람하러 온 관객들의 쾌적한 관람 환경 조정을 위해 결정된 조치다. 제작사는 이를 위해 인터파크와 함께 ‘관객 아이디어 공모전’을 실시해 약 300여명의 예비 관객들에게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기도 했다.

2009년 최고의 화제작 뮤지컬 ‘스프링 어웨이크닝’은 6월 30일부터 7월 3일까지의 프리뷰 공연을 시작으로 오는 7월 4일부터 2010년 1월 10일까지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공연된다. (문의 : 02-744-4011)

[뉴스테이지=김수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