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발라드 힙합 황제' mc한새 '아프다'로 인기 몰이
상태바
'발라드 힙합 황제' mc한새 '아프다'로 인기 몰이
  • 스포츠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9.11.10 1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C한새7집 'Rap & Blues, Take2' 수록곡 ‘엄마 몰래 비밀 여행’과 타이틀곡 ‘아프다…’가 10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번 7집 'Rap & Blues'는 수록 곡 모두를 한번에 공개하는 정규앨범형식을 벗어나 Take 형식으로 나눠서 5개의Take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게 된다.


9일 저녁 곰TV를 통해 선공개된 타이틀곡 ‘아프다…’는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며 인기몰이에 한창이다.


타이틀곡 ‘아프다’는 이별의 심경을 잘 묘사한 곡으로 기존의 MC한새의 음악 적 사운드를 탈피했다.


특히, Song Mate 박소연의 애틋한 보이스와 MC한새의 강한 랩핑이 더해진 대중적인 발라드 힙합곡이라는 평을 얻고 있다.


MC한새는 오는 13일 왕십리의 엔터테인먼트 쇼핑몰 엔터식스에서 열리는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순천 그린뮤직페스티벌에 참가하는 등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한편, MC한새는 최근 '엄마 몰래 비밀 여행'이 일부 방송국에서 심의 불가 판정을 받았으나 문제의 곡이 타이틀곡이 아닌 수록곡이기 때문에 활동에 큰 지장은 없을 것으로 보인다.


이에 소속사 측은 “애매모호한 심의기준 때문에 웃지 못 할 해프닝으로 넘겨야 할지 표현의 자유를 억압하는 것으로 봐야 할지 모르겠다”는 입장을 밝힌 바 있다. (사진-곰tv)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