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UCC 바람 타고 아르바이트 해볼까
상태바
UCC 바람 타고 아르바이트 해볼까
  • 최영숙 기자 yschoi@csnews.co.kr
  • 승인 2007.04.12 0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사회적 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UCC(User Created Contents)와 관련, 동영상 제작과 VJㆍ모델ㆍ모니터링 등 관련 아르바이트 인력 채용이 잇따르고 있다.

12일 취업포털 커리어(www.career.co.kr)에 따르면 커뮤니티 사이트 프리챌은 네티즌들이 올린 UCC동영상을 편집하거나 관리ㆍ운영할 아르바이트생을 모집중이다.

28세 이하로 카메라 촬영이나 동영상 편집기 활용 능력을 갖추면 지원 가능하다.

UCC 제작 대행업체인 투명망토는 쇼핑몰 운영자나 연예인 지망생 등 UCC를 홍보수단으로 이용하려는 고객에게 UCC동영상을 제작해줄 PD를 상시채용하고 있다.

학력이나 성별 제한은 없으나 캠코더 소지자여야 하며 급여는 동영상 한편당 20만원 선이다.

어린이용품 쇼핑몰 키즈돔도 UCC 영상 디자인 업무를 담당할 20-30세 가량의 여성 아르바이트생을 뽑는다.

포토샵 프로그램 활용 능력이 있어야 지원 할 수 있으며 시급은 3천500원 수준이다.

UCC 모델이나 모니터링 아르바이트 모집도 활발하다.

여성의류쇼핑몰 와투는 UCC동영상을 통해 의류제품을 소개할 여성 모델을 모집한다.

20대 여성 중 키 165㎝ 이상이면 지원 가능하며 프로필 사진과 미니홈피 주소가 첨부된 지원서를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바른손CAT도 27일까지 자사 홍보 UCC나 각종 홍보ㆍ이벤트 행사에 출연할 여성 연기자를 뽑는다.

이밖에 UCC동영상 업로드 사이트인 판도라TV는 UCC동영상 검색ㆍ관리를 맡을 모니터링 요원을 올해 상반기 중으로 모집할 계획이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