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한예슬 CCTV 분석 의뢰하기로 결정! 뺑소니 논란 사라질까
상태바
한예슬 CCTV 분석 의뢰하기로 결정! 뺑소니 논란 사라질까
  • 온라인 뉴스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11.05.10 22:1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한예슬이 뺑소니 의혹을 받고 있는 가운데 경찰이 CCTV 영상을 국립과학수사연구소(이하 국가수)에서 분석하기로 결정했다.

10일 연예계에 따르면 강남경찰서는 한예슬의 교통사고 현장이 담긴 CCTV 영상을 국과수에 보내 정밀 분석을 해달라고 의뢰하기로 했다. 이 동영상은 20초 분량으로, 한예슬의 승용차가 피해자 도모(36)씨의 엉덩이를 사이드 미러로 스치는 모습과 경비원이 다가오는 장면 등이 담겨 있다.

경찰은 CCTV를 분석해 당시 차량의 주행 속도와 피해자 도모씨가 실제로 부딪혔는지 여부와 어느 정도 충격이 가해졌을지 등을 알아볼 계획이다. 사고후 처리 과정에서 한예슬 측과 도 씨가 진술이 일치 하지 않아 목격한 경비원을 상대로 조사를 벌일 예정이다.

네티즌들은 “정말 어떻게 된 일인지 알아봐야 한다” “동영상에서 그렇게 사람을 치거나 한것 처럼 보이진 않았다” “억울한 사람이 없었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사진=연합뉴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찐영사랑 2011-05-10 23:37:05
의식을하고 빠른몸놀림으로 피한게보이던대
한예슬씨잘못 없어보이는데요.... 피해자분이 빠른의식과 몸놀림으로 피한것이 눈에 확연히 전 보이던데....... 여기서만약부딛혔다 하더라도
아플만큼은 아니라보는데요.......한예슬씨도 혹시나 몰라 직감하셔서 사과를하셨다는데.... 언뜻봐도 아플정도도 아니고.. 스친듯하였으나.... 차량과안부딛힌걸로 보여집니다 제의견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