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유통업계, 용의 해 맞아 '흑룡 마케팅' 바람
상태바
유통업계, 용의 해 맞아 '흑룡 마케팅' 바람
  • 박신정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11.12.30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진(壬辰)년 새해를 앞두고 유통업계의 ‘흑룡 (黑龍) 마케팅’이 활발하다.

SK플래닛 11번가는 최근 용 무늬가 들어 있는 중량 1㎏짜리 '흑룡 은괴'(순도 99.99%)를 판매하고 있다. 이와 함께 세뱃돈 봉투에 넣을 수 있는 '행운의 황금 흑룡 지폐'도 팔고 있다.

롯데홈쇼핑은 달 한 달간 상품을 주문하는 고객 2천12명을 추첨해 1등 12명에게 '소원성취 순금 여의주'(37.5g)를 증정하는 '2012년 흑룡 순금 여의주를 잡아라' 이벤트를 벌인다.

아이스크림 업체인 배스킨라빈스는 흑룡 모양으로 만든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내놨다.

LG상사는 이달 6일 허영만 화백과 함께 만든 띠 와인의 세 번째 시리즈인 '용 와인'을 선보였는데 판매량이 내달 초 1만병 돌파를 앞두고 있다. 국순당은 라벨에 흑룡이 그려진 스파클링 막걸리인 '오름'을 출시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