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SK텔레콤, 해외에서도 멤버십 서비스 제공한다
상태바
SK텔레콤, 해외에서도 멤버십 서비스 제공한다
  • 김건우 기자 kimgw@csnews.co.kr
  • 승인 2014.07.11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대표 하성민)은 고객에게 차별화된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해외에서도 멤버십 혜택을 누릴 수 있는 'T멤버십 글로벌'을 11일 론칭했다.

T멤버십 글로벌은 기존의 국내 제휴사를 중심으로 제공했던 멤버십 혜택을 해외까지 확장해 호텔 예약, 해외 유명 관광지 입장권 할인, 쇼핑 지원 등 해외 여행 과정에서 실질적인 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

이를 위해 SK텔레콤은 지난 달 세계 최대 온라인 여행사인 익스피디아와 제휴를 맺는 등 다양한 우수 파트너들과 마케팅 제휴를 체결했으며 향후 계속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우선 T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세계 최대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 호텔 예약 시 7% 할인혜택을 받는다. 특히 론칭 프로모션으로 8월 말까지는 추가 3% 할인이 더해져 총 1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익스피디아 예약을 통해 호텔을 이용하는 T멤버십 고객에게 T로밍 데이터 무제한 원패스 쿠폰도 제공한다.

해외 유명 관광지 입장권과 교통패스도 T멤버십을 통해 할인 받을 수 있다. 하나투어와의 제휴를 통해서 홍콩과 일본 의 디즈니랜드와 싱가폴 유니버설 스튜디오, 유럽과 일본 주요 철도 패스 등을 5~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쇼핑에서도 롯데 면세점 선불카드 2만원권을 50% 할인된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T멤버십 VIP 고객의 경우 8월말까지 롯데면세점 VIP Gold 등급으로 업그레이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외 유명 아웃렛의 VIP할인 쿠폰북도 제공한다. 미국 프리미엄 아웃렛, 유럽 맥아더글렌 아웃렛, 하와이 알라모아나 종합 쇼핑센터 등 한국인이 많이 이용하는 아웃렛이 포함된다. 8월말까지 유럽 맥아더글렌 아웃렛 빌리지를 방문하는 T멤버십 고객에게는 웰컴 기프트 쿠폰도 제공한다.

SK텔레콤 이용환 제휴마케팅본부장은 "해외 여행객의 지속 성장과 자유 여행객 비중이 확대되는 추세에 발 맞춰 T멤버십 고객에게 글로벌 제휴 혜택을 제공키로 했다" 며 "자유 여행객이 많고 관광명소 밀집도가 높은 일본, 홍콩, 미주, 유럽 등에서 멤버십 제휴를 우선적으로 추진하고 점차 혜택을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 김건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