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 23일 GS MY SHOP서 론칭
상태바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 23일 GS MY SHOP서 론칭
  • 조윤주 기자 heyatti@csnews.co.kr
  • 승인 2021.07.22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후디스가 마시는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를 출시하고 GS MY SHOP에서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오는 23일 오전 7시 21분부터 60분간 선보이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는 휴대성을 강화한 신제품이다.

방송에서 16개입 X 5박스(총 80개) 구성으로 10만4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론칭 기념으로 앱 주문 시 5000원 할인, 일시불 시 5000원이 추가로 더 할인돼 최대 1만 원까지 중복할인이 가능하다. 그 밖에 무이자 6개월 할부 혜택도 선보인다.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는 기존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와 마찬가지로 소화하기 쉬운 산양유 단백을 함유하고 동·식물성 단백질을 6:4로 배합했다. 한 팩당 10g의 단백질과 필수 아미노산인 류신을 포함하는 BCAA에 뼈 건강을 지키는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와 정상적인 면역 기능을 위한 아연 등 비타민 미네랄 16종으로 균형을 맞추고 장 건강에 좋은 프락토올리고당까지 배합했다.
 
한 손에 들어오는 멸균팩으로 운동 전후, 식사 대용, 식이 조절 등을 위해 어디서나 편리하게 보충할 수 있다.

일동후디스에 따르면 고소한 맛을 더해 누구나 부담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실온에서도 보관이 가능하다. 국내 단백질 음료 최초로 종이 빨대를 부착해 지속 가능한 환경을 위한 노력도 더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프로틴 밸런스 음료’는 ‘하이뮨’ 라인업 중에서 특히 휴대가 간편한 고영양 제품으로 소비자에게 제품의 장점을 널리 알리고 풍성한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방송을 준비했다”며 “지치기 쉬운 여름,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로 단백질을 보충하며 힘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