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 씨는 인테리어 전문몰에서 산 흰색 이불을 사용하기 전 세탁해 건조대에 너는 과정에서 이불 군데군데 본드가 굳은 것처럼 이물이 묻어 있는 것을 발견했다. 최 씨는 판매자에게 교환을 청했지만 세탁한 후에는 무조건 환불이 안된다며 거절했다.
최 씨는 "세탁 전 주의깊게 살피지 못한 게 억울하다. 세탁만 했을 뿐인데 본드가 묻을 일이 뭐가 있겠느냐. 애초 제품이 불량인데 세탁을 핑계로 환불해주지 않는다"라고 억울함을 토로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